2024-04-20 01:15 (토)
르하임 스터디카페 인천계산점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진행, 문의 쇄도로 인한 조기마감 예상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인천계산점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진행, 문의 쇄도로 인한 조기마감 예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 창업을 위한 입지선정은 다양한 형태의 분석이 필요하다. 권리금 및 임대료 등 입점하는 지역에 따라 지출되는 창업 비용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과 이를 토대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의 유치를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는 상권분석 그리고 주변 고객 유동 분석은 초기 사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필수요소가 된지 오래다.

하지만 이는 개인 자영업을 시도하는 사람들에게는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특히 첫 창업에 도전하는 경우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 없이 상권과 입지를 분석하고 선정한다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에 프랜차이즈 창업이 해답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전문 입지분석팀을 구성해  예비창업자들에게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입지 분석 자료와 후보군을 제공하고 있는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스터디카페’ 라는 블루오션 창업 아이템과 르하임 상권분석팀 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은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는 최근 오픈을 한 르하임 스터디카페 인천계산점을 통해 알 수 있다. 인천광역시 계양구에 위치한 르하임 스터디카페 인천 계산점은 주변 중학교를 둘러싸고 있는 주거단지 근처에 위치해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인천계산점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많은 고객 중 다수는 학교 수업을 마친 뒤 학습공간을 찾는 학생들로 구성될 것으로 보인다. 스터디카페 주 고객층인 학생들의 폔안한 방문이 가능한 매장 위치로 인해 오픈 후 매장의 만석 행진을 통한 점주의 매출 상승이 기대되고 있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관계자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가맹점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창업 시 별도의 입지 분석팀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성공적인 입지 선정이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핵심적 요건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본사의 입지분석과 데이터를 토대로 85점의 가맹점 오픈 기준점수를 두고 있다. 예비 창업자가 제시하는 입지라 하더라도 위 요건에 충족하지 못할 경우 가맹본부의 승인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점은 모두 꼼꼼한 기준을 통과한 최적의 입지라고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 인천계산점이 오픈과 함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고객들은 르하임 스터디카페 인천계산점의 오픈기념 사전예약 선착순 100명 할인 이벤트를 통해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 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이용자들은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고급 텀블러도 받을 수 있다.

이 같은 전략적 입지분석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최근 170개의 가맹계약을 완수하며, 9월 중계은행사거리점, 대구경북대점, 대구성서이곡점 등의 오픈과 함께 오는 10월 전주송천점, 울산화봉점, 대전관평점, 전주효자점, 김해인제대점 뿐만 아니라 용인보정점, 구리수택점, 광주동천점 등 전국 많은 지점의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오는 9월 26일(목)부터 28일(토)까지 부산 벡스코 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3일(목)부터 5일(토)까지 서울 코엑스 창업 박람회를 통해 르하임만의 차별화된 입지분석 시스템 외에도 다양한 창업 및 운영 지원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