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6:40 (화)
조기유학 전문유학법인 더유학, 10월19일(토) 서울 코엑스, 26일(토) 부산 벡스코에서 “세계조기유학박람회” 개최
상태바
조기유학 전문유학법인 더유학, 10월19일(토) 서울 코엑스, 26일(토) 부산 벡스코에서 “세계조기유학박람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기유학전문 법인 더유학은 10월19일(토) 서울 코엑스, 10월26일(토) 부산 벡스코에서 각각 세계조기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더유학은 해외대학, 어학연수, 조기유학을 전문으로 하는 종합 유학원으로, 특히 조기유학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는 조기유학 전문 유학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더유학에서는 매년 상, 하반기 각각 1회씩 세계조기유학박람회를 통해서 영국조기유학, 미국조기유학, 캐나다조기유학, 중국조기유학, 필리핀조기유학 등 전 세계 영어권 국가의 검증된 학교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10월에 진행되는 세계조기유학박람회에는 영국, 미국, 캐나다, 중국, 필리핀, 싱가폴 등으로 유학을 준비 중인 만 12세 이상의 학생들이 주요 대상이며, 해당 국가의 공립학교, 사립학교, 국제학교 담당자들이 직접 참석하여 1:1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3년의 영문성적표를 지참하면 현장에서 입학심사까지 받아볼 수 있어 실제로 조기유학을 계획 중인 학생과 학부모에게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설명회는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조기유학, 어느국가로 선택해야 할까?”라는 주제로 20년간 조기유학 전문가로 상담을 해온 신종민 대표가 진행한다. 아직 어느 국가로 조기유학을 보내야 할지, 언제 보내야 할지, 고민 중인 학부모라면 한 번쯤 들어야할 설명회이다. 설명회를 참가하고자 하는 경우 인원이 한정되어 선착순으로 마감이 되니 유의해야 한다.  

박람회를 참석하고 수속을 진행하는 학생에게는 수속료 50%할인, 성적우수장학금, 무료 영어레벨테스트, 왕복항공권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있다. 박람회와 설명회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신청을 해야하며, 사전신청은 ‘세계조기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