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20 (토)
차이슨 2세대 아이코넬 무선청소기 VC-K350W, 가성비와 AS로 신혼부부 눈도장
상태바
차이슨 2세대 아이코넬 무선청소기 VC-K350W, 가성비와 AS로 신혼부부 눈도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가성비’가 소비 트렌드로 정착하면서 신혼부부의 살림살이 마련에도 가격과 성능을 고루 만족하는 제품이 인기다. 가전제품 시장 역시 다른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트렌드가 빨리 변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고가의 제품을 사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고가의 가전제품을 해외에서 직접 구매해 사용하다가 고장이 났음에도 AS가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하고 있다. 구매 후 장기간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성비와 함께 AS 여부도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

생활 가전제품을 선보이는 아이코넬(대표 강윤호)의 무선 청소기 VC-K350W는 차이슨 2세대 무선청소기로 가성비는 물론 AS가 가능해 신혼부부 필수 살림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맞벌이 부부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만큼 바쁜 일상생활에서 가사 노동 시간을 절약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VC-K350W 무선청소기는  BLDC 인버터모터를 사용하여 소음을 줄이면서도 25,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미세한 먼지까지 빨아들이면서도 소음과 진동이 적은 것이 장점으로 5단계 필터 과정에 헤파필터를 이용한 강력한 필터 효과로 흡입한 공기를 정화하며, 오염물질이 먼지통에 쌓인 이후 외부로 배출될 염려가 없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자동으로 먼지를 감지하는 LED 헤드가 달려 있어 청소가 더욱더 효과적이다. 먼지가 많을 때는 2단계로 작동하고 적을 때는 자동으로 1단계로 설정된다. 모터 회전형 소프트 롤링 브러시는 부드럽고 섬세한 터치로 마른걸레로 닦아내듯 깨끗하게 먼지를 흡입해준다.

여기에 다양한 타입의 노즐을 청소 대상에 따라 바꾸어 장착할 수 있어 더욱더 효율적이다. 솔 브러시와 미니 흡입 브러시는 비좁은 공간이나 작은 물체에 끼어 있는 먼지를 청소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1.3kg이라는 가벼운 무게는 청소 시 동작에 더 많은 자유로움을 선사한다.

웨딩 시즌을 맞아 가성비와 AS 가능한 무선청소기로 맞벌이 신혼부부들의 주목을 받는 아이코넬 VC-K350W는 11번가 등의 오픈마켓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