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45 (목)
민트영어 3년연속 전화영어.화상영어 부문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선정으로 입지강화
상태바
민트영어 3년연속 전화영어.화상영어 부문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선정으로 입지강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트영어는 온라인 기반의 교육 플랫폼을 개발하는 (주)에듀서브의 전화·화상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로 2007년 창립 이래 차별화된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3년 연속(2017~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로 선정되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수업을 진행하는 강사의 경우 아웃소싱 업체에 강사를 위탁하는 타사와는 차별화하여 필리핀 현지에 교육센터를 설립하고, 직접 강사를 트레이닝하고 인센티브 제도 및 많은 복지 혜택을 제공하여 수준 높은 근무환경을 만든 것은 민트영어만의 강점이다.

최근에는 원어민 발음을 배울 수 있는 ‘영어발음 전문 과정 NS 코스’, 미국 정규 교과과정을 배울 수 있는 ‘AHOP 코스’를 론칭했다. 또 TOEIC, IELTS, OPIc 시험에 준하는 영어 스피킹 시험 ‘MSET’을 도입해 모든 회원이 무료로 테스트를 받아볼 수 있도록 제공 중이다. 이외에도 본인이 원하는 교재나 자료로 전화.화상영어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국내에서 정식 미국 초등학교 교과과정을 배울 수 있는 민트영어만의 미국 정규 교과 유학과정인 AHOP(American Homeschooling Online Program)도 운영중이다. 실제 미국 초등학생이 배우는 내용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인기가 매우 높다.

그 밖에 영어첨삭지도서비스, 수업대본서비스를 이용하면 리스닝, 스피킹 실력 뿐만 아니라 라이팅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매일 영어작문을 하고 게시판에 올리면 원어민에게 문법 교정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