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45 (금)
광주 미니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특화 애견샵 ‘펫왕국’, 초보반려인 위한 다양한 서비스 펼쳐
상태바
광주 미니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특화 애견샵 ‘펫왕국’, 초보반려인 위한 다양한 서비스 펼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1000만 시대를 맞이하며 우리 삶에서 강아지·고양이를 어디서든 볼 수 있게 되었으며 반려동물은 빼놓을 수 없는 가족구성원이 되었다. 

이에 강아지나 고양이를 기르기 위해 분양을 받고자 한다면 분양에 앞서 업체 선정 등에 유의하는 것이 좋다. 해당 분양샵이 깨끗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지,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안전한 반려동물 입양을 돕고 있는 곳인지, 어떤 사후 서비스를 진행하는지, 연계된 병원 유무 등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전라도 광주 미니 강아지 분양으로 유명한 명품 애견분양샵 ‘펫왕국’에서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며 반려인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펫왕국에서는 초보 반려인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데, 강아지 또는 고양이 입양 시 연계병원 혜택과 평생 용품 할인 그리고 광주 유일 방문교육 훈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주 서구, 동구, 남구, 북구, 광산구 등에 지점이 위치한 펫왕국에서 고양이분양이 가능한 묘종은 러시안블루, 샴, 뱅갈, 렉돌, 스핑크스 등이며, 강아지분양이 가능한 견종은 미니말티즈, 미니비숑프리제, 미니치와와, 미니포메라니안, 토이푸들 등 미니견종부터 대형견까지 다양하다. 

펫왕국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애견인들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변화도 일어나고 있다”며 “반려동물에게 보다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서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반려인에게 아기 반려견과 함께 할 때의 주의사항 등 기본교육법을 상세히 안내해주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펫왕국에서도 건강한 강아지, 고양이의 분양과 그 이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추후관리시스템에도 신경을 쓰고 있으며 행복하고 실패 없는 반려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전라남도 나주, 목포, 여수, 순천, 광양 등 모든 지역은 물론 전라북도까지 분양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포털에서 ‘광주 펫왕국 명품애견’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