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25 (금)
입시연기학원 액터스웨이브, 2021 연극영화과 대입 실기준비 예비과정 주말반 10월 개강!
상태바
입시연기학원 액터스웨이브, 2021 연극영화과 대입 실기준비 예비과정 주말반 10월 개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기준비를 언제부터 시작해야 하는 고민은 연극영화과, 연기과, 뮤지컬과, 방송연예과 대입을 앞둔 예비 수험생들에게 큰 과제이다. 실기시험 준비기간은 개인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기 때문에 획일적으로 정할 수 없다. 현재 고1/고2 예비수험생이라면 자신에게 맞는 실기준비 기간과 전략을 모색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대입 성공을 위해 알아야 할 것은 연기학원의 규모나 부풀려진 합격률이 아니라 최고의 강사진과 교육시스템이다”

액터스웨이브연기아카데미의 연기교육 프로그램에 학부모들은 물론 학생들의 호응도가 높은 것은 무엇보다도 우수한 강사진과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에 대한 신뢰가 크기 때문이다. 개별 관리형 교육 시스템으로 이루어진 액터스웨이브연기아데미에서는 심층상담을 통하여 학생 개인의 수준에 맞는 실기전략을 수립하고 교육 과정을 점검하고 평가하여 자주적이고 창의적 학습능력을 극대화하는 데에 초점을 맞춰 운영한다.

강남에 위치한 명문 입시연기학원인 액터스연기아카데미에서는 다가오는 10월에 예비과정 주말반을 개강한다. 이번 예비과정 주말반은 고1/고2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 주말을 활용해 전략적인 진학준비를 할 수 있도록 풍부한 내용의 프로그램들을 기획하여 알차게 운영될 예정이다.

학생 개인별 맞춤식 교육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준별 실전 모의고사 등 액터스웨이브연기아카데미의 풍부한 컨텐츠도 제공된다. 아울러 과목 담당 선생님들의 상담과 질의응답, 특강 등을 통해 성취도를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학생들이 가장 많은 혼란을 겪는 입시 실기전략에 대해서도 예비과정 주말반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학생 개개인의 상황과 수준에 맞는 체계적인 진학전략 컨설팅이 주어질 예정이다. 액터스웨이브연기아카데미에서는 시기별로 수시/정시 관련 입시 정보를 공유하고 지속적으로 무료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액터스연기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예비과정 주말반은 10월 5일 개강 예정이며, 오는 9월 30일 까지 조기등록을 희망하는 학생들에 대한 특전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조기등록을 위한 사전 예약 접수가 가능하며, 정원제로 운영되므로 접수순으로 마감된다.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문의는 액터스웨이브연기학원의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