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9 02:29 (토)
‘리즈토익’, 영단기 부산 입성 1달만에 TOP3 진입
상태바
‘리즈토익’, 영단기 부산 입성 1달만에 TOP3 진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0: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 ‘영단기 부산학원’에 입성하여 새로운 강의를 시작했던 ‘리즈토익’ 팀이 왕초보탈출을 위한 ‘600+목표반’과 고득점완성을 위한 ‘700+중급반’을 진행하여 영단기 부산학원 입성 1달만에 TOP3 토익팀에 선정되는 성과를 이끌어 냈다.

학원 측 설명에 따르면, 부산지역 타 토익 학원에서 이미 수많은 수강생을 상대로 실력을 검증 받은 리즈토익은 강의 등록 시작 전부터 많은 문의가 있었으며, 만족도 높은 수업진행을 통해 서면 토익 학원을 찾는 수강생들 사이에서 단기간에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영단기 부산학원의 우수한 다수 토익 강사팀들 속에서 입성 1개월만의 성과이기에 더욱 주목을 끈다.

리즈토익은 영단기 부산학원에서 ‘토익점수의 리즈갱신’ 이라는 슬로건 아래 입문 600반과 중급 700반 강의를 통해 첫토익과 끝토익의 확실한 목표 점수 획득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달 완성반, 두달 완성반, 주3회 및 5회 반 등 다양한 커리큘럼과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리즈토익에서 RC를 담당하는 조안나 강사는 정석 같은 문법설명으로 ‘영어포기자’들에게 큰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토익 문제에 나오는 핵심문법만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판서내용을 통해 설명하는 본인만의 독특한 강의방식이 인기비결로, 이를 바탕으로 토익 기초를 잡아주는 것이 수업 방식이다.

또한 리즈토익에서 LC를 담당하는 김수현 강사는 정확한 오답풀이 및 쉐도잉 연습을 통해 최단시간 LC만점을 만들어 내는 점이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특히 실제 시험에서 난이도가 높은 파트2와 파트4에서 만점을 받을 수 있는 핵심비법공개로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영단기 부산학원 관계자는 “리즈토익의 장점은 간단하면서도 정확한 핵심포인트를 전달하는 설명방식과 지루할 틈 없는 흡입력 있는 강의로 이번 2019년 7월, 8월 여름방학 등록 시에도 인기 있는 시간은 대부분이 마감됐으며, 그 인기가 평달인 9월과 10월에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리즈토익팀은 수업을 따라오기 힘들거나 개인적인 사유로 수업에 빠지게 되는 수강생들을 위해 복습이 가능한 수업 동영상 및 음성파일을 제공하며, 매달 시험 전 진행되는 LC Full-set 모의고사 및 RC Half-set 적중특강, 온·오프라인 1:1 상담, 스터디 등을 통해 수강생들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운영하며 학습지도를 하고 있다.

한편, 서면역 7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영단기 부산학원 리즈토익 관련 강의 소개, 시간표, 선생님 소개, 생생한 후기 등은 영단기 부산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