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20 (금)
베이비플러스X해밀턴유모차 전 매장 사은품 증정 행사 실시
상태바
베이비플러스X해밀턴유모차 전 매장 사은품 증정 행사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베이비플러스 매장에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해밀턴유모차'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아울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무상 증정 혜택도 주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해밀턴유모차는 9월 23일부터 30일까지 '베이비플러스 X 해밀턴 전 매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베이비플러스 매장에서 해밀턴유모차를 구매할 경우 캐리백, 컵홀더, 라이너, 방충커버를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장소는 전국 베이비플러스 오프라인 스토어다. 고양점·경기광주점·김포점 등 주요 수도권 지역 매장을 비롯하여 목포점, 대구 수성점, 원주점 등 지방 매장 역시 포함돼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시 매장 내 사은품을 추가로 별도 지급 받을 수 있다. 라이너, 방충커버는 매장 구매 고객의 정보 확인 후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한편, 해밀턴유모차는 네덜란트 암스테르담의 'Yoop Global Group' 브랜드로 감각적, 실용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최근 출시한 유모차 신제품 '해밀턴x1'은 휴대용 유모차로 경량화된 디자인을 갖춰 호평을 얻었다.

특히 원터치 매직 폴딩 기능을 탑재해 별도 전기장치 없이 버튼 하나로 한 번에 접이식 변형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아이를 안은 상태에서 한 손으로도 손쉽게 폴딩이 가능한 것이 매력적이다. 최근에는 배우 차예련이 SNS를 통해 해밀턴x1 인증샷을 업로드하며 이슈가 된 바 있다.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해밀턴유모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