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40 (금)
콜라보통신, SK KT LG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및 IPTV 결합 시 현금지원으로 결합상품 문의 증가
상태바
콜라보통신, SK KT LG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및 IPTV 결합 시 현금지원으로 결합상품 문의 증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6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사 이동 혜택으로 인터넷 신규가입자에게는 현금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어 인터넷, TV 결합상품, 휴대폰 결합으로 요금제 결합할인에 대해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경품고시제 시행 후 통신3사 인터넷 IPTV 가입 시 가이드라인을 초과할 경우에는 업체는 방송통신위원회 금지행위 위반으로 불법 업체로 간주될 뿐 아니라, 소비자는 사은품 지급을 실제로 받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해 피해를 받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따라서 현금지원 또는 사은품을 얼마나 많이 받을 수 있는가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결합할인 상품이 무엇인가에 중점을 두고 알아봐야 한다.

온라인 공식인증 인터넷가격 비교사이트 ‘콜라보통신’은 소비자 각각에 맞게 SK, LG, KT 등 통신3사의 결합상품을 통해 통신비 할인을 최대로 받을 수 있는 요금설계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

‘콜라보통신’은 다세대주택, 아파트, 1인 가구 등 다양한 주거환경에 맞는 인터넷가입 설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개인 맞춤 상담을 통해 평소 고객의 생활패턴이나 라이프 스타일 등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여러 가지 결합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코니어플을 다운로드시 네이버페이를 최대 10만점을 제공하는 코니어플 제휴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 통신사별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물론 자체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각종 사은품, 요금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안전한 보안서버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콜라보통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