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2 12:12 (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원장, 中 시장에 k뷰티 홍보대사로 초청
상태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원장, 中 시장에 k뷰티 홍보대사로 초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어있는 k뷰티 차세대 리더 메이크업 고수로 수 많은 업계에서 이름을 알린0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원장이 태국 초청에 이어서 중국 초청을 받아 각 지역의 중국 아카데미에서 k뷰티 세미나를 선보이며, 중국 글로벌 기업과 함께 메이크업 선두자로 활발히 행보를 알리고 있다.

이미 한국에서 수 많은 광고촬영장에서 입소문을 타며 수 많은 한국 기업들과 뷰티클래스 콜라보 작업을 하고 있으며 각 종 유명 프로그램은 물론 한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육성까지 책임지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원장이다.

태국초청에 이어 초청하기가 까다롭다고 알려진 중국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원장을 초청하여 중국에 위치한 난닝, 충칭 지역을 빗대어서 각 지역으로 아카데미 세미나를 진행하며 교육 프로그램을 책임진다고 전했다. 

K뷰티의 핵심인 피부 메이크업과 자연스러움의 대가로 알려져있는 한국 메이크업을 해외에 많이 알리면서 숨어있는 조력자로 알려져있다. 

백기웅 원장은 섬세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많이 알려져있으며 중국에서도 역시나 k뷰티 세미나를 진행하며 기본기가 탄탄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성장시키고 싶다며 중국 학생들을 해 꾸준히 디렉팅을 하고 있다.

이 외적으로 틱톡 어플도 함께 중국 기업과 콜라보 진행을 앞두고 있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원장은 메이크업 학교는 물론 메이크업 아카데미까지 중국 지역으로 k뷰티를 확산 시키는 방향성을 앞두고 있으면서 더욱더 한국과의 교류에 대해 큰 기대를 하고있다.

중국에도 분명 한국 화장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지만 메이크업에 대해서는 문화와 기후의 차이가 있으며 우리가 놓치고 있는 부분들이 있을것으로 생각을 하며 한국 메이크업을 전파하는게 어깨가 무겁지만 최대한 좋은 방향성을 찾아 k뷰티 메이크업을 더욱더 도입하겠다고 백기웅 원장은 큰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