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00 (금)
차원이 다른 차이팟, 가성비 넘치는 무선이어폰 ‘비비딕 오투팟’ 출시
상태바
차원이 다른 차이팟, 가성비 넘치는 무선이어폰 ‘비비딕 오투팟’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0 18: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이 사라지면서 이동성과 편의성이 좋아진 무선 전자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무선 제품 중에서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무선 이어폰은 말 그대로 선이 없는 이어폰으로 무선이어폰 사용자들은 대체적으로 높은 구매 만족도를 보이는데, 선이 없기 때문에 걸리적거리지 않는다는 장점으로 인해 무선이어폰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핸드폰을 비롯해 태블릿, 데스크탑 등등 다양한 전자기기와 연결을 할 수 있으며, 번거로운 선 정리 과정 없이 이어폰을 관리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무선이어폰을 찾고 있다. 무선이어폰의 지속적인 관심이 이루어지면서 여러 기업에서는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출시하기 시작했다.

그중 가성비 좋은 무선이어폰으로 비비딕에서 ‘오투팟’이 출시 되었다. 오투팟은 TWS 스테레오를 사용하여 최고의 음질을 제공하며, 블루투스 5.0 EDR로 어떤 기종이든 상관없이 빠른 호환과 페어링이 가능하다. 또한, 무선충전이 가능하며, 손쉽게 컨트롤 가능한 터치식 버튼을 적용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비비딕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오투팟은 30빠른 충전으로 최대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1년 무상 A/S 서비스로 사용자의 무선이어폰을 끝까지 책임진다.”라고 이야기했다. 오투팟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