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10 (수)
부산 미유펫동물병원,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후 철저한 사후관리 제공해
상태바
부산 미유펫동물병원,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후 철저한 사후관리 제공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0 17: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각종 sns나 인스타그램 등의 매체에서 반려동물을 자주 접할 수 있어 강아지, 고양이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동물 그 자체로서가 아닌 정서적으로 의지를 하며 함께 살아가는 벗, 동반자로 변하고 있다.

 

특히 4가구 중 1가구가 반려동물을 키울 정도로 많은 애견인, 애묘인들이 생겨났으며 수요량이 증가함에 따라 애완동물을 확실한 대비 없이 키우는 사람들 또한 늘고 있어 문제가 야기 되고 있다.

 

이에따라 수의사가 직접 동물들의 건강검진을 진행하여 질병 걱정 없이 건강한 강아지분양과 고양이분양이 가능한 부산애견샵 ‘미유펫’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기본건강검진을 통과한 고양이, 강아지로 입양을 도와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이벤트’를 진행해 견종, 묘종 최대 85%할인 및 강아지무료분양&고양이무료분양도 진행 중이며 처음 분양을 하려는 고객들이 안심을 하고 입양해 갈 수 있도록 병원, 미용, 호텔, 교배, 애견용품 등 원스톱솔루션을 진행하고 있다.

 

미유펫 대표 관계자는 "단순히 분양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반려동물과 함께 잘 지낼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습성에 대한 상담을 도와주고 있다"고 밝혔으며 "자체동물병원시스템으로 많은 손길이 필요한 강아지, 고양이들의 건강관리를 우선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체계적으로 분양 절차로 반려인들이 꼼꼼히 체크 해야 될 것들에 대해 알리고 있는 미유펫은 진주, 천안, 광주, 울산, 인천 등 전국 지점에 위치하고 있어 거주 하는 곳과 멀지 않은 체인점에서 직접 애완동물을 보고 분양할 수 있다.

 

건강한 반려문화 정착을 위해 자체 동물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미유펫의 인기있는 견종으로는 폼피츠, 요크셔테리어, 푸들, 치와와, 잉글리쉬불독 등이 있으며 인기있는 묘종으로는 셀커크랙스, 랙돌, 스핑크스, 러시안블루, 샴 등이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펫플래너가 1:1 맞춤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패턴에 맞는 강아지와 고양이 종을 선택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으며 분양 후에도 평생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게 아이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단순한 펫샵이 아닌 고객이 반려견과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미유펫은 전주, 대전, 대구, 순천, 서울 등 전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 언제든 원하는 견종, 묘종을 만나볼 수 있다.

 

미유펫 부산 본점 관계자는 "경상남도 지역인 양산, 거제, 통영, 밀양, 기장 등에서도 많은 상담을 받고 있다"며 "입양 후 평생사후관리서비스, 자체동물병원 시스템으로 위급상황 대처나 궁금점을 즉시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말했다.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미유펫의 견종, 묘종 최대 85% 할인 이벤트 및 무료분양의 자세한 내용은 미유펫공식카페 및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