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45 (금)
분당미용학원 미아트뷰티아카데미의 파격 이벤트에 눈길
상태바
분당미용학원 미아트뷰티아카데미의 파격 이벤트에 눈길
  • 우진영
  • 승인 2019.09.20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다양한 직업들이 없어 지고, 사라지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이 발달하면서, 어떤 직업들은 향후 몇년 안에 AI가 자리를 잡고 인간이 할 수 있는 것은 사라진다고 한다 하지만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도 주목 받는 직업이 있다 바로 뷰티아티스트. 사람이 직접 트렌드를 파악하고 다른 사람 의 아름다움을 만들어주는 직업이기 때문 에 더욱 각광받고 있다. 많은 메이크업학원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제대로 가르쳐줄 수 있는 곳에서  배워야 실력이 늘어날 수 있다

성남의 미아트뷰티아카데미에서 배우고  자격증을 따게 되면 방송, 드라마, 영화, 방송메이크업아티스트, 영화특수분장 등  다양한 영역에서 꿈을 펼치며 활동할 수 있다.

야탑/모란미용학원 미아트뷰티아카데미에 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미용사(일반), 이용사, 메이크업 파격이벤트 를 진행 중인데, 헤어/메이크업 국가자격증 가격할인 이벤트(3개월 과정+재료비포함) 선착순 20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놓은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주목해 볼만 하다.

분당 최고의 미용교육기관인 미아트뷰티 아카데미는 미용의 기본인 컷트쪽 학문 피봇포인트코리아 정규교육기관이기도 하 다. 기본부터 제대로 배워, 실력을 쌓아 자신의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개강 3개월만에 최다합격자 배출의 성과를 이뤄내는 등 주목을 받고 있는  미아트뷰티아카데미

미아트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미용 쪽으로 꿈을 갖고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더 좋은 길라잡이가 되어줄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