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45 (금)
부산가구거리 "공항가구단지" 부산ㆍ경남 인근 가을맞이 이사고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부산가구거리 "공항가구단지" 부산ㆍ경남 인근 가을맞이 이사고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1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가구거리 '공항가구단지'는 부산ㆍ경남 인근 가을맞이 이사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21일 밝혔다.

부산경남지역 대형가구단지로서 김해공항 인근에 위치한 공항가구단지는 대형 부산가구거리 상설할인단지로서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가 밀집되어 있고 교통망이 편리하고 주차 공간이 넓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다.

공항가구단지에 입점되어 있는 가구 브랜드로는 가구이즈, 가구엑스포, 나인디자인, 뉴욕가구, 더샾 등 다양하게 있으며, 결혼을 앞 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좋은 아쿠아클린소파, 세라믹식탁, 수입엔틱가구, 원목가구, 대리석식탁 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관련 브랜드도 또한 20개 이상 확인해 볼 수 있다.

부산 공항가구단지는 총 3만평에 달하는 지역에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와 8천여종의 가구 품목이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들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는 가구구매 시 이동해야 하는 동선을 대폭 줄일 수 있기에 효율적인 가구쇼핑이 가능하다.

부산가구할인매장이 모여있는 가구거리로 유명한 공항가구단지는 김해공항 옆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내 서부산유통지구 부산건축자재유통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교통망이 편리하고 많은 인원이 모여도 여유롭게 수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와 같은 이점 때문에 김해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부산가구할인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부산, 김해, 창원을 포함한 경남 뿐만 아니라 경북, 전남, 제주도에서도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찾아오는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

침대 소파 가구 가격비교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부산가구할인매장 공항가구단지는 아시아드코오롱하늘채, 온천 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금정산 LH뉴웰시티, 마린시티 자이, 해운대 비스타동원 등 부산경남인근 주거단지에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하고 진행하고 있어 많은 신혼부부를 포함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앞둔 소비자들을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파, 수입가구, 세라믹식탁, 화산석식탁, 주문가구를 비롯하여 각종 인테리어 소품, 커텐, 블라인드, 맞춤이불 등 다양한 상품들 중 이월되는 상품에 대해서 초특가 행사를 연중 실시하고 원하는 브랜드의 가구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