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9 02:29 (토)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 프리미엄 분양으로 인천점, 강남점 등 문전성시
상태바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 프리미엄 분양으로 인천점, 강남점 등 문전성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계청이 2017년 실시한 인구 총조사에 따르면 1인가구의 비중은 전체 가구 중 28.6%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2000년 15.5%에 비해 약 2배 가까이 증가한 수치이며, 1인가구들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1인가구들의 주된 고충은 외로움인 경우가 많아 이들은 외로움을 극복하기 위해 반려동물 양육을 희망하는 경우가 많다. 이로 인해 분양수요도 최근 크게 늘어났다. 분양수요에 관한 동향을 살펴보자면 프리미엄 분양이 선호되고 있다.

프리미엄 분양을 실시하기 위해서는 브리딩이 선행되어야 한다. 브리딩은 특정 혈통의 특성을 보존 및 우수하게 발전시키기 위해 실시하는 교배를 일컬는다. 동물육종학과 유전학 등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접근을 통해 번식을 진행시키게 되며, 근친교배를 행하는 인브리딩과 계통번식을 행하는 라인브리딩, 이계번식을 행하는 아웃브리딩으로 세분화 되어있다.

국내에선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브리딩을 자체적으로 실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업체는 프리미엄 펫샵 ‘아담스펫’이라는 곳이다. 프리미엄 분양을 시작한 이래로 송도, 부평, 송파 등 인근 지역에서 이어지던 관심이 최근에는 시흥, 광명, 안산, 분당, 성남 등 각지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단순히 반려동물의 퀄리티만을 신경쓰지 않고 최적의 상태로 분양하고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반려동물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해 전문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당일검진을 무료로 제공한다.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렸을 경우와 순종이 아닐 경우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믿을 수 있는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으며 봉동, 증평, 여주, 강남 등 각지에서 분양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인천, 강남, 광주, 부산 등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은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데,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과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하남, 수원, 충주, 전주, 위례동 등 각지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구리, 남양주, 의정부, 평택, 천안 등에서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서비스 중 하나다.

대전, 하남, 성남, 분당, 부산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애견샵, 애묘샵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용인, 동탄, 화성, 원주, 제천 등 전국 어디서나 분양문의가 가능하다.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익산, 군산, 김제, 정읍, 삼례 등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강남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아담스펫’은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 이에 화성, 원주, 제천, 음성, 괴산 등 전국에 24시간 분양이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애견 분양샵, 애묘 분양샵으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