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20 (금)
비아컴퍼니 2종 사은품 증정, 신제품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M2 오픈 이벤트 진행
상태바
비아컴퍼니 2종 사은품 증정, 신제품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M2 오픈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 전문 브랜드 비아컴퍼니가 9월 23일 ‘옥션’에서 오픈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오픈 이벤트는 비아컴퍼니의 신제품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M2’의 런칭을 기념하는 행사이다. 옥션에서 진행되는 오픈 기념 이벤트는 기존 판매가 59,900원에서 1만원이 할인된 4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전용 어뎁터와 전용 케이블을 증정한다. 그리고 구매를 한 뒤 구매처에서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로 M2를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M2는 9월초 비아컴퍼니에서 런칭한 신제품이다. TWS PLUS 기능을 탑재하여 듀얼 페어링과 싱글 페어링이 기존의 블루투스 이어폰보다 현저하게 간편하다. 그뿐만 아니라 TWS PLUS 특성상 동영상 싱크와 끊김 현상이 개선되었다. 그리고 배터리 효율성을 증가시켜 같은 배터리 양으로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M2는 충전 크래들을 사용하지 않고 이어폰 자체의 배터리로 7시간을 연속해서 재생할 수 있다. 그리고 저가형 블루투스 이어폰과 달리 독자적인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기존의 커널형 이어폰과 달리 오픈형 이어폰을 채택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14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내장한 것 또한 주목할만하다.

 

비아컴퍼니 관계자는 “M2는 기존의 블루투스 이어폰의 단점을 개선하고, 14mm의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내장한 만큼 기대할 만한 제품이다. 블루투스 이어폰 M2를 시작으로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전하는 것이 목표다 ”라고 전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는 9월 23일 오직 옥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일반 판매처는 ‘지마켓’ ’옥션’ 그리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비아컴퍼니’ 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