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9:55 (수)
24시간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 신정네거리역점 그랜드 오픈
상태바
24시간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 신정네거리역점 그랜드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0 14: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자를 위해 오랜 기간 차별화된 공간과 특별한 좌석을 연구해온 24시간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이 지난 9월 10일 25호점 신정네거리역점을 개점했다.

특히 기존 매장들과는 다르게 신정네거리역점에는 자체 개발한 지문인식이 탑재된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오류를 최소화하면서 부정 사용을 방지하기 때문에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신정네거리역스터디카페 공간샘은 프리미엄 친환경 스터디카페로, 친환경 페인트인 던 에드워드 페인트를 이용하여 공사하였고, 친환경 E0등급의 자재 사용, 알델리트를 사용하여 새집증후군의 주범인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였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프리 인증마크를 획득했으며 이는 매장 입구에서 쉽게 확인 가능하다.

24시간 무인스터디 카페나 독서실을 찾는 고등학생, 대학생, 취준생, 일반인들이라면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인 공간샘 신정네거리역점은 크게 음악공간, 카페공간, 세미나실, 카페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다.

음악공간의 경우 잔잔한 클래식이 흐르는 공간으로 카페에서 공부를 하거나 작업을 하는 사람들을 타깃으로 만들어졌고 집중공간은 백색소음기가 설치된 조용한 공간으로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기 좋으며, 세미나실은 추가 결제 후 과외나 모임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고 신정네거리역점에는 현재 4인실이 1개 있다. 마지막으로 카페공간은 이용객들에 한해 커피와 아이스티, 다양한 차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기간권은 14일 혹은 28일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권이 있고, 이는 오랜 시간 이용할 고객들에게 매우 적합하다. 정액권의 경우 시간을 나누어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며 100시간, 200시간 등의 상품이 있고 학교를 마치고 이용하는 고등학생이나 짧은 시간 자주 이용하는 성인들에게 적합하다.

신정동스터디카페 공간샘은 인근에 신서고등학교, 목동고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커텐실과 복층좌식석을 많이 확보하고 있어 편안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