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10 (목)
쇼파매트리스 ‘루헨’ 김해부산가구거리, 온천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명장동이편한세상 공동구매 특가
상태바
쇼파매트리스 ‘루헨’ 김해부산가구거리, 온천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명장동이편한세상 공동구매 특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1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가을 이사철을 맞아 김해부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입주와 결혼으로 가구구입을 앞둔 소비자들을 위해 패키지 할인전과 함께 입주가구공동구매 특가전을 준비했다.

루헨은 소비자 주문과 동시에 국내 가구 공장에서 주문 제작이 진행이 되고 출고 전 검수 작업 그리고 배송과 설치 그리고 AS관리까지 직접 진행하면서 소비자가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도록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쇼파와 침대프레임의 사이즈와 구조, 색상이나 재질 변경 등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템퍼페딕, 씰리침대,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베드보스, 명품 메모리폼, 독립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모션베드 등 수입매트리스 편집샵을 운영하며 다양한 수입명품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번 할인전을 통해 4인용 패브릭쇼파와 미국매트리스 퀸사이즈 를 함께 구입할 시 기본 할인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쇼파는 사이즈 변경과 색상 변경이 가능하고 매트리스의 경우 메모리폼 또는 포켓스프링으로도 교차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김해부산가구단지 공동구매로 행사 입주가구 패키지 가구는 최대 10~30% 할인까지 할인 받을 수가 있다.

한편 이번 공동구매 할인행사는 김해가구단지 루헨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온천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명장동이편한세상, 덕천역이즈카운티, 금정산LH뉴웰시티, 마린시티자이, 해운대 비스타동원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거나 결혼 준비로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가 저렴한 가격대로 좋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업체관계자는 "부산김해가구, 좌천동가구거리, 김해가구단지, 창원가구거리를 비롯해 마산가구, 진주가구, 울산가구거리, 포항가구, 경주가구 인근지역 등 전국 전 지역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히며 "루헨의 고품질 패브릭 소파와 미국명품 메모리폼,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패키지로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루헨 공식홈페이지와 블로그 및 김해부산가구단지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