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9:45 (화)
휴브리스, 베이비시터 매칭 서비스 ‘돌봄 플러스’ 이벤트 실시
상태바
휴브리스, 베이비시터 매칭 서비스 ‘돌봄 플러스’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0 1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시터 매칭 서비스 ‘돌봄 플러스’를 운영하는 휴브리스가 추석에 지친 엄마들을 위한 ‘수고했어 토닥토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돌봄 플러스는 엄마와 베이비시터를 매칭해주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앱)으로 엄마들이 아이를 돌봐 줄 베이비시터를 직접 고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최소 2시간부터 장기까지 원하시는 시간과 날짜를 맞출 수 있는 맞춤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수고했어 토닥토닥’ 이벤트는 맘스 다이어리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다. 맘스 다이어리는 대한민국 엄마들의 일기장으로 육아 또는 정보등을 공유하는 커뮤티니다.

이벤트 내용은 ‘나에게 추석이란 000이다’이라는 타이틀로 진행하고 있다. 공란을 엄마들의 센스와 재치를 볼 수 있으며 재미있는 다양한 문구가 나올 것으로 보고 있다.

참여 방법은 맘스 다이어리 홈페이지에서 ‘꽁짜맘스’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돌봄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는 1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당첨자 18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영화 티켓, 네일아트 이용권, 헤어숍 이용권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석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도울 수 있으면 한다”면서 “특히 개인 SNS으로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지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