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5 (금)
율리아나웨딩, 가성비와 퀄리티 모두 잡은 ‘웨딩스드메88패키지’ 출시
상태바
율리아나웨딩, 가성비와 퀄리티 모두 잡은 ‘웨딩스드메88패키지’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젊은층들은 작은 물건 하나를 구입하더라도 신중하게 고려하고 비교하여 구매하는 것을 당연시하는 합리적인 소비 생활을 습관화하고 있다. 특히 최근 허례허식을 비워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서도 이러한 모습을 찾아볼 수 있다. 이들은 합리적인 결혼식 진행을 위해 한정적인 결혼 비용 내에서 퀄리티 높은 웨딩샵을 찾고 있다. 이에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은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통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율리아나웨딩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인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신부 웨딩드레스대여, 신랑의 턱시도, 헤어와 메이크업이 모두 포함되었다. 고퀄리티 청담동 신상 웨딩드레스, 원장급 헤어 및 메이크업, 웨딩 스냅사진, 한복 무료 대여 등 알차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족이나 친지,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 예식 등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웨딩스냅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해당 패키지는 성당결혼식부터 스몰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형식과 규모의 결혼식에 모두 적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율리아나웨딩은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해 가격거품이 없는 것으로도 알려지고 있다. 웨딩드레스는 오랜 경력의 소속 디자이너가 최고급 원단과 원석을 사용하여 손수 제작하며 결혼식 분위기와 일치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진다. 장인의 손에서 만들어진 만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으로 생애 한 번뿐인 결혼식을 완벽하게 빛내줄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이번 패키지는 특별히 가성비를 염두하고 기획된 패키지 상품이기 때문에 더 인기가 높은 것으로 예상된다”며 “평생 한 번뿐인 결혼식을 더욱 빛내드릴 수 있는 율리아나웨딩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율리아나웨딩 측은 매주 주말 웨딩박람회를 개최하여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웨딩88스드메패키지를 본격 소개하며 다양한 할인혜택과 증정혜택을 제공한다.

‘웨딩스드메 88패키지’의 자세한 내용은 율리아나 웨딩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