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05 (금)
율리아나웨딩, 한번에 결혼준비리스트 해결하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 출시
상태바
율리아나웨딩, 한번에 결혼준비리스트 해결하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1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비되는 결혼준비에서 벗어나 합리적인 비용 내에서 실속 있는 결혼식을 하고자 하는 트렌드가 자리 잡고 있다. 이에 가성비 높은 웨딩패키지 상품으로 효율적인 결혼준비를 하려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많은 스드메 업체들에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에 청담웨딩샵 및 웨딩컨설팅 전문업체 율리아나웨딩은 퀄리티 높은 웨딩 준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울 수 있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율리아나의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율리아나의 원장이 직접 디자인한 최고급 원단의 수제 신상웨딩드레스부터 웨딩드레스대여, 턱시도, 원장급 헤어 및 메이크업, 웨딩스튜디오, 웨딩스냅사진, 사진 원판 등 결혼준비체크리스트가 모두 포함된 패키지로 88만원이라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출시되었다. 

율리아나에서 기획된 가성비 높은 웨딩패키지인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스몰웨딩, 셀프웨딩부터 성당결혼식 등 다양한 형식과 규모의 결혼식에 모두 연출이 가능한 가성비 패키지로써 최근 예비신혼부부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율리아나웨딩에서는 매주 주말마다 셀프웨딩 초대전이 진행되고 있다. 진행된 초대전에는 많은 예비신혼부부가 방문하여 예식비용절감과 다양한 혜택을 누렸다.  

특히 초대전에서는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할 수 있고 최대 50% 할인혜택 및 웨딩홀 잔여타임 최대 70% 할인혜택, 웨딩패키지 최대 50% 할인 등 스드메비용 할인 및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되어 예비신혼부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율리아나웨딩에서 개최하는 셀프웨딩 초대전 및 웨딩스드메 패키지, 스드메견적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가능하며 직접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드레스투어와 결혼비용 절감, 그리고 생애 한 번뿐인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원한다면 율리아나에서 개최하는 셀프웨딩초대전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우리 샵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비롯 다양한 가성비 스드메패키지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