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50 (토)
웅진, ‘2019 스마트팩토리 어워드 코리아' ERP부문 마케팅 대상 수상
상태바
웅진, ‘2019 스마트팩토리 어워드 코리아' ERP부문 마케팅 대상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9.19 20: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대표 이수영)이 9월 18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19 스마트팩토리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ERP부문 마케팅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부산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엑스포’ 행사 기간 내에 진행됐다. 스마트팩토리 공급기업과 도입기업 중 ERP, MES, PLM, 보안, 장비 등 총 30여개 부문에서 우수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 제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수상했다.

웅진은 올해부터 스마트팩토리용 ERP인 ‘웅진팩토리원팩(Factory-Onepack)’을 시장에 선보였다. 이와 함께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상반기에만 11개 기업에게 스마트팩토리ERP를 제공했다. 여기에 자사의 높은 기술력을 포함한 생산성 제고 및 원가 절감 등의 제조 혁신을 이룰 수 있는 스마트팩토리 활성화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웅진 이수영 대표이사는 “제조업의 특성을 이해하는 것이 스마트팩토리의 핵심이며 이를 중심으로 ERP가 변화하고 있다”라며 “ 웅진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향후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의 신기술까지 손쉽게 확장적용 가능한 스마트팩토리 구현에 빅웨이브의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Tag
#웅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