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2:15 (목)
반려인들이 주목하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업체 미유펫 9월간 무료분양이벤트 연장··· 문의쇄도.
상태바
반려인들이 주목하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업체 미유펫 9월간 무료분양이벤트 연장··· 문의쇄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0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본점을 비롯해 서울(강남), 인천(송도), 광주, 전주등 전국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강아지분양샵 미유펫이 추석연휴동안 파격적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반려인들의 관심을 끌었다.

평소 동물병원과 협력하여 운영하는 미유펫은 전문가에 의해 관리된 아이들만 분양나가는것은 물론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분양가와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에 반려생활을 꿈꾸는 이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전주강아지분양 미유펫 관계자는 추석연휴 3일간 진행되었던 이벤트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이달 말까지 연장하겠다고 전했으며 전주 강아지 무료분양, 전주 고양이 무료분양 등 더욱 파격적인 이벤트가 추가되어 무주, 장수, 임실, 고창, 순창 등 주변지역에서도 많이 찾을 거라 예상한다.

전주애견샵 미유펫의 인기 견종으로는 공처럼 둥글고 풍성하게 부풀어 오른 털이 특징인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가장 작은 견종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치와와, 영리하고 애교가 많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푸들, 독립심이 강하고 친밀한 비숑프리제, 순백에 실크같은 광택이 있는 피모를 가진 말티즈 등이 있으며 킹찰스 스패니얼, 잭러셀 테리어, 보스턴 테리어, 프렌치불독 등 특수견종까지 특별분양을 통해 목포, 여수, 순천, 나주, 담양, 광양 등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

또, 전주고양이분양 대표 묘종으로는 날렵하고 길쭉한 아비시니안, 짧은 코가 귀여운 엑죠틱, 페르시안 익스트림 그리고 통통한 몸과 얼굴이 귀여운 브리티쉬숏헤어가 있다. 희귀 품종을 좋아하는 애묘인들을 위해 먼치킨밤비노, 데본렉스, 셀커크렉스, 스핑크스 같은 종류를 상시 보유하고 있으며

전주애견분양 미유펫 관계자는 “외모가 예쁜 반려동물만을 분양하는 것이 아닌 강아지, 고양이가 집에가서도 잘 지낼수있도록 습성부터 관리까지 세심한 상담을 도와주고 있다”전했다. 

한편 광주무료강아지분양, 광주무료고양이분양으로 유명한 광주애견샵 미유펫 관계자는 늦은 시간에도 광주강아지분양, 광주고양이분양 받기 원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24시간 상담서비스와 먼지역에서 직접오기 힘든 분들께는 안전하게 배송서비스까지 지원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미유펫은 평소 공식카페를 통해 반려동물들의 실물사진만을 게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정직한 운영방식으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성실히 쌓아오고 있다. 

전주지점과 더불어 광주애견분양 미유펫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미유펫 홈페이지와 공식카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쇄도하는 문의로 정확한 상담을 받기위해 전화 또는 방문하여 상담받기를 바란다고 지점 담당자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