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4:25 (수)
뉴엠,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직장인 국비지원 무료 온라인 교육 수강 기회
상태바
뉴엠,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직장인 국비지원 무료 온라인 교육 수강 기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국비지원 전문 교육기관 뉴엠에서 유망자격증인 사회복지사 1급을 무료 온라인 교육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화제다.

통계청이 65세 고령 인구가 2047년엔 한국 총 인구의 3분의 1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하며 정부도 노인 고용 복지 정책과 서비스를 확대 중인 가운데 특히 2022년까지 사회복지전담 공무원 1만 9천여 명이 충원될 예정으로 사회복지사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하는 사람들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사회복지사 1급은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복지사로 활동 가능할 수 있는 자격증으로 아동, 장애인, 여성, 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복지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실행, 평가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사회복지시설, 노인복지관, 지역아동센터, 사회 전담 공무원, 장애인복지관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근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정년 없는 자격증으로 주목받고 있다.

뉴엠 사회복지사 1급 직장인 국비지원 교육은 4대 보험 중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전액 무료로 국비지원을 받아 수강할 수 있으며 교육 수강을 위한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최소화해 바쁜 직장인 수강생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해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뉴엠에서는 사회복지사 1급 온라인 교육 과정 외에 주택관리사, 한국어교원 3급,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등 다양한 직장인국비지원 온라인교육 과정을 전액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직장인 국비지원 온라인 무료 교육 관련 자세한 사항은 뉴엠 근로자 과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