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30 (목)
안산필라테스 다나한 4호점 오픈 이벤트 진행중
상태바
안산필라테스 다나한 4호점 오픈 이벤트 진행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9 15: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완연한 가을바람이 부는 계절이 돌아왔다 이 맘때가 되면 사람들은 무더위에 지쳤던 몸을 다시 풀기 위해 운동에 관심을 가지게 된다.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운동은 필라테스이다. 본래 재활 목적으로 만들어진 필라테스는 체형교정은 물론 아름다운 라인까지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안산 초지동의 다나한기구필라테스는  매트필라테스, 요가, 플라이용가 등을 배울 수 있는 곳이다. 다나한요가의 4호점으로 최근에 오픈했으며  기구필라테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자세교정은 물론 체중감량, 임산필라테스, 재활필라테스 과정도 진행 중이다. 1:5 수업으로 전원 고급 캐포머를 사용해 배울 수 있다. 운동을 하고 족욕기를 사용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을 마련하고 1:1 샤워시설을 구비해 회원들이 더욱 편안하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다나한플라잉요가와 필라테스샵을 동시에 이용가능 하다. 이번에 오픈을 맞아 프리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다나한기구필라테스. 회원등록 시 요가매트, 폼롤러, 케어링의 소도구 를 증정하고 있다. 상담만 받아도 젠링을 증정한다고 하니 운동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주목해 볼만 하다.

키즈플라잉, 요가는 물론 지도자과정까지 진행 중이어서 필라테스를 체계적으로 배워보고 싶은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다나한기구필라테스 관계자는 ' 체형교정은 물론, 아름다운 바디라인까지 가질 수 있는 필라테스를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전 지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나한기구필라테스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