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35 (토)
가습기와 무드등을 동시에, 다용도 초음파식 대용량 퀸트로 가습기 인기
상태바
가습기와 무드등을 동시에, 다용도 초음파식 대용량 퀸트로 가습기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하고 추운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가족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호흡기와 각종 피부 질환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겨울철 꼭 필요한 대표 가전 중 하나인 가습기로 실내 습도를 항상 40~60% 정도로 유지해야 한다.

이에 가습기와 무드등이 더해진 ‘퀸트로 대용량 초음파 무드등 가습기’ 를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이끌어내고 있다.‘퀸트로 대용량 초음파 무드등 가습기’ 는 초음파의 진동을 이용하여 물 입자를 잘게 쪼개 수분량을 풍부하게 분사하는 방식으로 소음이 없으며 4.5리터의 대용량 수조로 18시간 연속 촉촉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실내 미세먼지 제거와 건조한 겨울철 보습은 물론 어디서나 은은한 무드등으로 인테리어효과까지 가능하며 물 부족 시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기능이 있어 안전하다.

뿐만 아니라 대용량 가습기는 분리나 세척이 쉽지 않아 세균번식의 우려가 있는데 ‘퀸트로 대용량 초음파 무드등 가습기’ 는 내부가 단조롭고 굴곡이 적은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물컵을 세척하듯이 간단하게 세척을 할 수 있어서 위생적이다.

해당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세척하기 쉽고, 사용 방법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환절기,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 될 것” 이라며 “믿고 구매해 주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퀸트로 대용량 초음파 무드등 가습기’ 는 10%할인쿠폰발행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