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2 12:12 (화)
전문적인 세일즈 대행이 구독경제에 발휘하는 힘, 세일즈웍스 코리아
상태바
전문적인 세일즈 대행이 구독경제에 발휘하는 힘, 세일즈웍스 코리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9 14: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독서비스가 성행하면서 대면마케팅(Face to Face Marketing) 방식으로 대면 세일즈를 대행하는 기업, 세일즈웍스 코리아가 주목을 받고 있다.

세일즈대행 전문 기업 세일즈웍스 코리아는 세일즈웍스 아시아의 한국지사이며 세일즈웍스 그룹아시아는 아시아 최고의 브랜드와 산업 리더들로부터 인정받은 글로벌 세일즈 에이전시이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홍콩, 한국, 대만까지 아시아 8개국에서 20년 넘게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세일즈웍스 코리아는 영업대행 서비스로 역동적인 아시아 마켓 내에서도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세일즈웍스 코리아 관계자는 “특히 정기적인 결제 유무를 결정해야 하는 구독서비스의 경우,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물론, 전문성을 가지고 고객의 궁금증을 언제라도 해소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바로 이 부분에 있어, 고객이 완벽히 이해하고 만족할 때까지 사람이 직접 응대하는 대면마케팅 서비스는 영업 대행에 있어 큰 힘을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세일즈웍스 코리아는 전국 각지에 500명 이상의 숙련된 영업 전문 세일즈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은 의뢰 받은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깊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고객사를 대신하여 세일즈 판매 및 홍보를 진행한다.

소유하지 않는 개념을 기반으로 하는 구독경제, 공유경제와 마찬가지로 세일즈웍스 또한 소유한 자체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유형과 무형을 막론한 어떠한 상품이나 영업대행서비스도 판매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한다.

세일즈 전문가가 자신이 담당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완벽한 영업대행 전문가가 될 수 있게끔 교육하며 고객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홍보대사로서의 트레이닝도 실시하고 있다.

세일즈웍스 코리아 관계자는 “사람 대 사람(Face to face), 에게서만 나올 수 있는 신뢰와 호감은 물론 영업 고객에게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대면 세일즈의 판매 성과 및 구독 전환율이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또한 “우수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자체적인 판매, 영업팀이 없거나, 현재 판매 실적 부진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이 기회에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에이전시의 세일즈 대행서비스가 좋은 대책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