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19:26 (수)
배우 차예련과 함께 하는 해밀턴유모차, SNS 공구 시 30% 할인 눈길
상태바
배우 차예련과 함께 하는 해밀턴유모차, SNS 공구 시 30% 할인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9 10: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 브랜드 ‘해밀턴유모차’가 배우 차예련과 손을 잡고 SNS 공구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차예련 인스타그램에서 해밀턴유모차 신제품 ‘해밀턴X1’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공구 신청을 접수하는 가운데 30%의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덕분에 55만원(기존가 78만원)이라는 특별 가격으로 해밀턴X1 유모차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공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너, 방풍커버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해밀턴유모차는 차예련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센세이션을 일으킨 제품이다. 실제로 최근 차예련이 해밀턴유모차 폴딩 영상을 업로드하면서 맘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해밀턴X1은 전 세계 최초 단 한 번의 터치로 자동 폴딩이 되는 유모차 제품이다.

특허를 받은 해밀턴X1 매직 폴드 시스템은 비전자식 원터치 자동 폴딩 시스템이다. 따라서 사용자가 아이를 안은 상태에서 한 손으로도 손쉽게 폴딩이 가능하다. 아울러 편리하고 간편한 이동성 및 폴딩 된 상태에서의 수월한 기내 반입이 강점이다. 또한 안전하면서 편리한 탈착식 자석 버클(5점식 Advanced Magic Buckle)이 적용돼 아이를 태우고 내릴 때, 부모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제품의 디자인에서 느껴지는 기본기 충실한 외관도 주목할 부분이다. 심플하고 세련된 감성을 반영함과 동시에 패키지를 단순화하여 불필요한 요소들을 없앤 것이 돋보인다. 유럽에서는 ‘BANTA 2019 올해의 베스트 제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해밀턴유모차 관계자는 “배우 차예련의 스타일리쉬하고 휴대가 간편한 프리미엄 유모차로 알려진 가운데 공구 소식을 기다리는 수요층이 많아 이번 특별 혜택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능성과 디자인, 가성비까지 갖춘 유모차 제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밀턴유모차 공구 이벤트 상세 정보 및 공구 신청 접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차예련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