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0 (토)
마이클코어스 크로스백, 입생로랑 크로스백에도 세균이? 세균억제에는 플뤼에 항균제
상태바
마이클코어스 크로스백, 입생로랑 크로스백에도 세균이? 세균억제에는 플뤼에 항균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9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교 차가 심해지고 있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감기에 자주 걸리기 쉽다. 기관지가 약해질 수도 있는 계절에 특히 손을 씻는 습관이 아주 중요하다고 한다. 점점 일교차가 커지지는 계절에는 실내에서 여러가지 활동을 할 수 있는 곳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데 대표적으로는 여러 대형 쇼핑몰과 백화점이다.

백화점에 특히 많은 연령층의 사람들이 방문을 하게 되는데 더욱이 F/W시즌을 맞이하여 명품관에 가족, 커플 등등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고 한다. 특히 많은 발걸음이 있는 곳은 단연 명품가방이 있는 곳이다. 꾸준하게 인기가 많은 마이클코어스 크로스백, 입생로랑 크로스백, 생로랑 선셋백, 여자버버리가방, 코치 쇼퍼백이 가을까지 이어서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특히 입생로랑 선셋백, 입생로랑 미니백, 버버리 숄더백, 2019 F/W 입생로랑 신상가방, 버버리 신상가방에 대해서는 더욱 큰 관심이 생길 것으로 예상이 되어진다. 

여름에 많은 여성들의 베스트셀러였던 체인숄더백 종류의 생로랑 미니백, 생로랑백, 끌로에 미니백, 세인트로랑 클러치 등등 미니백에 대해서는 관리와 보관에 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 여름에 특히 많이 보이는 검정색 명품가방 등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많은 손과 여러 환경에 노출이 되어 많은 세균에 노출이 되었을 수 있고 특히 가죽은 온도와 습도에 따라서 변하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명품을 보관할 때는 핸드백관리가 중요하다고 한다. 

가죽에 얼룩을 제거할 수 있는 명품 전용 가죽가방클리너, 가죽 곰팡이 제거 하는 방법들에 대한 답을 바로 플뤼에에서 찾을 수 있다. 플뤼에는 다양한 가죽 전용 제품으로 관리하기 어려운 가죽을 집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새 가방냄새를 제거하거나 가방가죽냄새가 생겼을 때는 플뤼에 항균제를 사용하여서 해결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항균제는 친환경 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하여서 집에서도 능숙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탈취기능이 있고 항균력이 있어 손에 자주 닿는 가죽가방에 세균을 억제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가죽을 쉽게 세탁하지 못하는 한계점을 플뤼에 항균제로 해결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그 외에도 가죽클리너 또한 모든 가죽에 사용이 가능하고 가죽에 생긴 대부분의 얼룩을 지워주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플뤼에 관계자는, “명품가방도 보관하는 방법에 따라서 가죽의 수명이 달라진다. 쉬운 방법으로 주기적으로 관리를 하게 되면 가죽을 더욱 잘 유지할 수 있다.”라고 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