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4 19:31 (월)
장수돌소파, 가을 이사철 맞아 돌소파 판매량 상승 중
상태바
장수돌소파, 가을 이사철 맞아 돌소파 판매량 상승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9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년보다 다소 이른 추석 연휴가 끝나고 본격적인 가을 이사철이 시작되었다. 이사를 준비하는 이들은 오래 사용하여 낡아진 가구는 버리고 새로운 환경과 분위기에 맞는 가구를 준비하기 마련이며, 이러한 소비자 행동 패턴에 맞춰 장수돌소파 제품의 판매량이 가을철을 맞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 건강 가구 기업인 ㈜장수산업 장수돌침대는 30여 년 전에 출시하여 지속해서 1위를 유지해온 국내 굴지 기업으로, 최근 돌침대와 푹신한 소파를 결합한 장수돌소파를 론칭하면서 국내 건강 가구 기업 1위로서의 입지를 꾸준히 다지고 있다.

장수돌쇼파는 장수맥반석, 홍칠보석 등 다양한 천연석을 사용하고 까다롭고 엄격한 국가시험인증검사를 받아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장수돌쇼파는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여 혈액순환 촉진 및 혈류 개선에 도움을 주고, 누워서 사용 시에는 척추가 곧게 펴지게 도와주기 때문에 허리 건강에 큰 도움을 준다.

특히, 장수돌침대는 한국 전통 온돌 방식을 과학적으로 구현해낸 히팅플로어 공법을 사용하는데, 이 히팅플로어 공법은 특수 카본면상발열체를 사용하여 발열체와 석재 사이에 20mm의 공기층을 두어 발열체에서 방출한 복사열이 빠르게 석재에 전달되므로 사용자 신체에도 열이 고르게 퍼져나갈 수 있다. 20mm의 두께의 석재는 열이 천천히 식기 때문에 에너지 효율이 경제적이고 제품의 수명이 반영구적인 특징이 있다.

장수돌쇼파 관계자는 “최근에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이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양상을 보이면서 자사에서도 이를 반영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특히, 장수돌쇼파는 어느 거실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과 다양한 연령층의 취향을 고려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모델들을 준비해 두었기 때문에 이사철에 맞춰 제품을 구매하시는 이들이 많은 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수산업에서는 장수쇼파의 베스트셀러인 돌페로, 까사베르타를 비롯해 레나지오, 휴레스토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지급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 중이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유선 핸디 안마기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장수돌쇼파 공식 쇼핑몰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