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4:20 (화)
플랭크체스트 리클라이너소파, 탄탄한 기술력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기몰이
상태바
플랭크체스트 리클라이너소파, 탄탄한 기술력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기몰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8 15: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실 인테리어의 완성은 소파' 라는 말이 있다. 선선한 가을은 실내인테리어의 니즈가 늘어나는 시기인데, 이에 맞추어 소파를 찾는 소비자들도 많아진다. 이러한 경향 속에 스마트컨슈머들은 전동소파 전문브랜드 '플랭크체스트'를 주목하고 있다.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만족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플랭크체스트는 전국 각지에 전문매장을 갖춘 전동리클라이너쇼파(등받이의 각도가 자유조절되는 소파) 브랜드이다. 전동쇼파는 제작하는 데 고도의 기술력이 필요한데, 플랭크체스트는 독일 오킨사(社)와의 기술제휴와 평균경력 20년의 직원들을 갖추어 확실한 전문성을 확보한 브랜드이다.

내부를 살펴보면, 함수율 10% 미만의 고급목재와 이태리산 천연가죽을 사용해 튼튼하고 손상에 강한 것이 눈에 띈다. 안락함과 복원력을 강화하기 위해 고밀도 점탄성 메모리폼(쿨젤)을 사용하였으며, 공식 안전인증(SGS, FSC, CE 인증)을 받은 소재만을 엄선하여 제작, 착석감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플랭크체스트는 디자인 면에서도 돋보이는 브랜드이다. 현대인의 생활패턴과 고객의 니즈를 발빠르게 반영하여 끊임없이 제품을 개량하며, 어디에 놓아도 위화감이 없는 모던한 설계가 돋보인다. 또한, 색상과 디자인이 다양하여 자신의 취향에 따라 소파를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실제로 플랭크체스트의 전동리클라이너소파는 품질과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소비자들의 확고한 신뢰를 받고 있다. KCF 소비자만족도평가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디자인, 내구도, 편의성, 직원 친절도 및 전문성 등의 모든 항목에서 좋은 평점을 받아내기도 했다.

최근에 플랭크체스트 코너형쇼파를 구매했다는 소비자는 “많은 고민 끝에 자동소파를 구매했는데 매우 만족스럽다.”라고 말하며, “너무 편안해서 휴일이면 가족들 모두가 리클라이너의자에서 떠나지 않으려 한다. SNS에도 리클라이너소파추천 포스트를 올릴 정도로 마음에 든다.”라고 덧붙였다.

플랭크체스트는 일산, 수원, 분당 등에 전문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3인용리클라이너소파, 4인용리클라이너소파, 코너형소파, 1인용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플랭크체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