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30 (토)
셀프 빨래방창업업체 ‘블루워시’, 런칭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셀프 빨래방창업업체 ‘블루워시’, 런칭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8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래방창업업체 ‘블루워시’에서 런칭기념 오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18일 밝혔다. 10평기준 기계의 비용을 최저 3500만원부터 계약, 공급이 가능하며 현장 계약 시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블루워시는 자체 제작 및 개발 생산한 blw세탁기가 강점인 빨래방창업업체로 그 외 삼성 세탁기 건조기, 얼라이언스 스피드퀸 세탁기 및 건조기, 기존 운동화세탁기, 건조기보다 세탁력과 건조력이 1.5배 이상 강화된 자체 제작 및 기술 개발 생산한 운동화세탁기 건조기를 가맹점에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서울, 청주, 팔달, 부산 등 9월 진행 예정인 매장만 5군데일 정도로 최단기간 유래가 없는 빠른 오픈매장 증가로 최근 창업준비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15년간의 세탁장비 노하우를 쌓아온 블루워시는 국내 업체 중 찾아보기 힘든 자체 시스템을 개발하여 시스템을 사용하는 빨래방운영자들의 편이성을 높이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인테리어와 지속적인 AS로 빨래방을 찾는 손님의 이탈율을 줄이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며 유닛으로 나눈 애견 셀프빨래방 및 운동화 빨래방을 따로 운영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현재 부산에50평 규모의 복합매장을 직영으로 오픈하였고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장비에 대한 스펙 현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어 창업준비생들이 창업 전 검토하기 편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복합매장에는 애견셀프빨래방 과 운동화세탁방이 별로도 구분되어 있다.

 

블루워시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에서 쉽사리 도전하기 자체생산한 세탁기계에 대해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라며 “고객은 회사에 대한 믿음의 정도에 따라 그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한다고 생각한다. 조직 구성원과 구성원간, 조직구성원과 점주간, 회사와 점주간의 신뢰를 굳건히 유지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점주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