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20 (토)
펜타시큐리티, 클라우드 웹방화벽 백서 개정 발간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클라우드 웹방화벽 백서 개정 발간
  • 길민권
  • 승인 2014.05.29 0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 선정시 보안 서비스 운영 꼼꼼히 살펴야”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는 웹보안 솔루션 와플(WAPPLES) V-Series의 백서를 개정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간한 백서에 대해 업체 측은 “클라우드 사용의 급격한 증가와 위협증가의 가속화와 기존 웹방화벽과 3세대 웹방화벽,  와플 V-Series의 차별성,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자가 와플 V-Series를 통해 가능한 서비스와 도입 절차 및 도입 효과, 성공사례 등의 내용이 포함됐다”고 밝혔다.
 
와플 V-Series는 VMware, Citrix Xen, Hyper-V, Red Hat KVM 등 가상화 솔루션을 지원하고, 기존 어플라이언스 기반의 웹방화벽 와플과 클라우드 환경의 웹방화벽 V-Series에 있어 통합관리 솔루션을 통한 제품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관리의 효용성을 제공한다. 국내 대형 통신사, 한국데이터통신, 가비아 등 메이저 클라우드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펜타시큐리티 김덕수 CTO는 “클라우드 기반 환경으로의 이동이 가속화되면서 클라우드의 개방성에 적합한 보안기능도 함께 적용되어야 하지만,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클라우드 성장율에 비해 클라우드 보안은 그 추세에 발맞추지 못하고 있다”고 밝히고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 선정시 보안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는지 꼼꼼히 살펴서 선택해야 안전한 클라우드 이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개정된 백서는 펜타시큐리티 홈페이지 제품자료 다운로드 메뉴에서 받을 수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