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50 (금)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 ‘웨딩스드메88패키지’ 폭넓은 구성으로 모든 결혼식에 적용이 가능해
상태바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 ‘웨딩스드메88패키지’ 폭넓은 구성으로 모든 결혼식에 적용이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8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성대한 결혼식을 치룰 수 있도록 결혼 준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웨딩업계 또한 비용과 시간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을 돕기 위해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내놓고 있다. 그 중 스튜디오와 드레스, 메이크업을 합친 ‘스드메’라는 상품이 가장 대표적인 웨딩 패키지이라 할 수 있다. 

시중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드메 패키지 중에서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이 선보인 스드메 상품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스드메패키지라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상품은 ‘웨딩스드메88패키지’라는 패키지로 88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폭넓은 구성을 자랑해 율리아나웨딩에서 가장 인기있는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처럼 폭넓은 드레스 선택이 가능한 이유는 율리아나 웨딩이 드레스 작업실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율리아나 웨딩은 디자인에서 제작 및 판매까지 진행하는 곳으로 퀄리티있는 드레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고의 소재들을 사용해 드레스의 장인인 율리아나 웨딩의 원장이 직접 수제작으로 드레스들을 제작하고 있다.

아울러 가족이나 친지,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 예식 등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웨딩스냅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해당 패키지는 성당결혼식부터 스몰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형식과 규모의 결혼식에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편, 율리아나에서는 매주 주말 셀프웨딩 초대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초대전에 참여하면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할 수 있고 최대 50% 할인혜택 및 웨딩홀 잔여타임 최대 70% 할인혜택, 웨딩패키지 최대 50% 할인 등 스드메비용 할인 및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웨딩스드메 88패키지’의 자세한 내용은 율리아나 웨딩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