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5 21:17 (화)
셀프빨래방 런드리존, 9월 28일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셀프빨래방 런드리존, 9월 28일 ‘창업설명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빨래방 ‘런드리존’이 오는 9월 28일(토) 오후 2시 경기도 일산에 소재한 런드리존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브랜드 소개와 창업 노하우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에는 브랜드 소개를 시작으로 창업 노하우 안내와 장비 시연, 런드리존 셀프빨래방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참가자는 10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15평 매장 기준 약 1,000만원 상당의 창업비용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코인빨래방 런드리존은 업소용, 상업용, 산업용 세탁사업의 선두 기업으로서 세탁장비의 운영과 관리에 독보적인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세탁장비 전문 기업이다. 세탁 서비스가 필요한 관공서, 대학병원, 복지단체, 학교법인, 건설현장 등 다양한 사업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27년간의 기술 노하우와 17년간의 빨래방 사업 노하우를 구축해왔다.

첨단 IT기술이 접목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셀프세탁소 ‘런드리존’은 현재 PC와 모바일로 매장 내 모든 기기의 관리가 가능한 네트워크 통합 관제 시스템, 본사 콜센터 서비스, 빨래방 전용 App개발, 창업주 지원 공동경영 등을 통해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세계 최고의 세탁장비 브랜드인 Alliance Laundry Systems의 ‘Speed Queen’ 한국 Agency를 맡고 있고, 자체 브랜드인 세탁 장비와 운동화 세탁기, 건조기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다. 코인세탁소 런드리존의 기술 전담팀 전 인력은 매 분기마다 서비스 기술 인증을 갱신하여 최신 정비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본사 콜센터 운영 및 전국 지사를 통한 A/S 지원, 수입 장비 전 부품 보유 등의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 밖에도 자체 기술개발을 통해 모바일/클라우드 기반 장비 관리 서비스, IT 기술이 융합된 세탁 장비, IOT 기술 서비스, 5세대 키오스크, 에너지 절감 AI 시스템 개발 등 지속적으로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허와 인증서 및 설계 증명서가 이러한 기술 개발의 차별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빨래방창업 및 빨래방창업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런드리존 본사 홈페이지, 대표번호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