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8 09:36 (금)
빨래방창업 워시테리아, 전용APP 출시기념 할인 창업이벤트 진행
상태바
빨래방창업 워시테리아, 전용APP 출시기념 할인 창업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7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셀프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테리아가 빨래방 ‘전용 APP’을 통해 매장 내 대기인원과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 눈길을 끌고 있다.

워시테리아는 방문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저녁시간, 평일 저녁 시간 등에도 이 앱을 통해서 방문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게 되어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대기인원이 많아 헛걸음하는 이용객들을 위해 해결방법을 연구했다. 이용객들은 빨래방 전용 앱을 통해 매장 내의 장비가 언제 끝나는지를 알 수 있고, 점주는 주말이나 평일 저녁 등 이용객이 몰리는 시간을 분산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테리아는 설립 초기부터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는 빨래방의 특성에 맞추어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거쳐오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점주와 이용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시스템 ▲키오스크 시스템 ▲원격장비 컨트롤 시스템 ▲심야안심출입 시스템 ▲콜센터 운영 ▲기타 마케팅 지원 등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관리 기능을 높인 워시테리의 노하우들은 점주가 본인의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차별화된 안심매장으로 홍보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했다.

‘원스톱 결제 시스템’은 먼저 회원카드를 이용하여 세탁기, 건조기는 물론 매장 내의 모든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 시스템이다. 해당 회원카드는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발급/등록/충전이 가능하여 이용객들의 번거로움을 해소시켰다.

‘심야 안심 출입통제 시스템’은 여성 고객들의 안전한 야간 이용을 도모하는 시스템이다. 점주는 원하는 시간대별로 출입 제어가 가능하고 문제를 일으킨 출입자는 본사 및 점주가 모바일로 출입을 제한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점주가 원격으로 매장 내 모든 장비를 컨트롤하고, 매장에서 오는 고객의 불만 접수를 모바일로 즉시 확인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원격 장비 컨트롤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는 고객 이탈방지 및 회원DB를 확보하여 마케팅에도 접목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한편, 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테리아는 앞으로도 전용 애플리케이션 출시로 이용객들의 편리함을 높이고 앱 출시기념 할인 창업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