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8 09:36 (금)
가구전문점 “유스타퍼니쳐”, 구매후기 만족도 90%에 달해
상태바
가구전문점 “유스타퍼니쳐”, 구매후기 만족도 90%에 달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7 14: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직 직장인들의 경우 대부분의 업무시간을 의자에 앉아 책상 위 PC를 통해 업무를 보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현대인들의 생활에 있어 땔래야 땔 수 없는 것들 중 하나가 책상, 의자 등 가구들이다. 이처럼 장시간 사용해야 하는 가구들의 경우 많은 소비자들이 편안함과 내구성을 갖춘 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작과정에서 어떻게 설계하고 어떤 소재를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가구 업체들의 생산적인 연구가 끊임없이 진행되고 있다.

현재 가구시장에서는 고급 소재 사용과 심혈을 기울인 설계를 통해 제작된 고가 제품들부터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의자나 책상 등을 대량생산을 통해 만들어내는 기성품 가구제품들로 구분할 수 있다. 사실상 기성품가구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 기성품 가구들도 품질이나 형성되어 있는 가격대가 모두 다르다. 이는 생산 후 유통을 담당하는 판매처들의 기준이 모두 다르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에는 인터넷을 통해 자체적인 생산라인이나 공장을 보유한 판매처들이 품질 만족도를 높이고 판매가를 낮추면서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실제로 이러한 소비자의 만족도는 여러 형태로 드러나는데, 해당 구매처에 본인이 사용해본 제품에 대한 칭찬이나 사진을 올리는 등 다양한 형태로 표현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소비자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구매후기가 2천개를 훌쩍 뛰어 넘는 곳이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바로 자체 중국공장을 보유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유스타퍼니쳐”이다. 특히 구매후기들의 전체적인 구매 만족도는 90%에 달하고 있다.

“유스타퍼니처”의 유정석대표는 “타 업체와 비슷한 제품은 퀄리티를 높였고, 새로운 신소재 도입과 자체 디자인 제작으로 차별성을 달리하며 누구보다 친절한 상담과 사후관리가 유스타퍼니쳐가 오랜 시간 사랑 받는 이유 같다”고 전하면서 “유스타퍼니쳐”는 중국직영 공장을 보유하여 중간 마진을 줄이고 올해 초부터는 도 소매 가격 구분 없이 전 제품 가격을 도매가로 판매하는 아주 파격적인 제도를 실시하고 전했다.

한편, 가구 전문점 “유스타퍼니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