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4 19:31 (월)
가상화폐 실사용화 블록체인 프로젝트 마카롱(MAC), 오는 19일 프로비트 상장
상태바
가상화폐 실사용화 블록체인 프로젝트 마카롱(MAC), 오는 19일 프로비트 상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7 12: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카롱(MAC) 프로젝트는 가상화폐의 활성화를 목표로 국내에서 실용화하지 못했던 가상화폐 쇼핑몰을 iMACARON으로 오픈한다. 쇼핑몰 마카롱은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으로 결제 가능한 쇼핑몰이며, 쇼핑몰 결제시스템인 마카롱PAY를 통해 여행, 골프투어, 숙박, 렌트카, 건강검진, 외에 상조서비스, 자동차 구매가 가능한 환경을 만들었다.
 
마카롱PAY는 마카롱쇼핑몰에서 공급하는 최고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에 세계인에게 공급하고자 블록체인 결제시스템에 기반을 두었으며, 진정한 채굴이란 소비자에게 이익을 주는 것이기에 마카롱에서는 소비자 우선의 입장에서 중간 마진을 없앤 판매자, 구매자 다이렉트 방식으로 실질적인 제품의 구매의 기회를 제공한다.

마카롱(MAC)의 프로비트 입금 주소 오픈은 2019년 9월 17일 화요일 15:00 (한국시간)에, 거래 시작 일시는 2019년 9월 19일 목요일 15:00 (한국시간)이다.

마카롱(MAC)이 상장하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거래소 이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로비트는 1년도 안되어 100개의 코인을 성공적으로 상장했다. 프로비트는 코인마켓캡에 등록된 거래소로 실제 웹 트래픽 측면에서 세계 30위안에 들었다.

한편, 프로비트는 해커눈, OurBitCoinNews, CCN, TransformGroup과 같은 국제적 플랫폼에서 IEO 플랫폼 탑 거래소 순위에 들었다.

프로비트의 도현수 대표는 이와 같은 소식에“프로비트의 성공요인에는 올인원 상장과 IEO 패키지 뿐만 아니라 추천인 제도와 같은 마케팅 전략도 포함되어있습니다. 활동적인 유저들에게 보상을 줌으로써 프로비트를 계속 이용하게끔 돕고 장기적인 고객이 되도록 하는 것이죠.”라고 밝혔다.

최근 프로비트 거래소는 거래소를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추천인 제도를 시작했다.

추천인 제도는 추천을 한 사용자의 거래 수수료의 10-20%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