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5 (수)
명절후엔 힐링… 웰모아, ‘가성비’ 높은 안마의자로 인기
상태바
명절후엔 힐링… 웰모아, ‘가성비’ 높은 안마의자로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7 1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 직후 명절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힐링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착한!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의 가성비 높은 안마의자 ‘레아S(RHEA S)’가 인기다.

웰모아 관계자는 “연휴 전에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을 위해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비율이 높았다면 명절 이후에는 젊은 학생부터 직장인, 중장년층까지 온 가족이 함께 피로를 풀 수 있는 힐링 가전으로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비율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레아S’ 안마의자는 합리적 가격과 동시에 프리미엄급 기능을 탑재한 ‘착한 안마의자’로 입소문이 나며 완판을 기록한 웰모아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버건디 색상과 골드라인 포인트를 통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고 9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탑재하여 사용자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한다.

6개의 마사지볼을 탑재하여 더욱 폭넓은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전신과 부분 안마는 물론 주무름, 두드림, 연타, 복합, 훑기 등 다양한 마사지 기법으로 취향에 맞는 안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솔리드 S&L프레임 설계로 목부터 허벅지까지 굴곡진 라인을 따라 마사지볼이 침투하는 밀착 안마를 구현하며 어깨, 손, 팔, 골반, 종아리, 발 등에 걸쳐 장착된 에어셀을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공기압 마사지를 제공한다.

특히 다리 마사지 시 에어와 종아리 후면의 지압볼, 발바닥 롤러가 동시에 움직이며 더욱 강력한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탈부착 가능한 종아리 지압 패드 추가 증정으로 마사지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자동 체형 체크 시스템, 전방 슬라이딩 기능, 무중력 ZERO-G, 다리 길이 조절, 어깨 유닛 상하 조절, 온열 등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시 무상 A/S 기간을 3으로 연장해 제공하며 전용 러그까지 함께 추가로 증정하고 있어 특별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웰모아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