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9 02:29 (토)
김포공항 주차대행 ‘피플주차장’ 주차요금 파격 할인이벤트로 평일 1만원에 이용이 가능해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피플주차장’ 주차요금 파격 할인이벤트로 평일 1만원에 이용이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7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은 연간 2000만명이 이용할 정도로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애용하고 있다. 아이와 함께 여행해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이나 노인, 영유아 등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할 시 캐리어는 무겁게만 느껴진다. 

특히 공항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사는 여행객의 경우 이러한 고민은 더욱 깊어진다. 자가용을 이용하기에는 주차요금이 발생해 여행경비가 상승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는 즐거움이 가득할 여행길이 피곤함이 가득하게 된다. 

일부 여행객들은 주차비용 부담을 줄이고자 불법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는데, 이들은 실내주차장을 구비하였다고 홍보를 하고 있으나 실제로는 마곡지구(김포공항에서 왕복 15km)위치해 있는 경우가 많고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는 등 허위광고를 일삼는 경우가 많다. 고객차량 무면허 운전·무단운행부터 차량파손, 사고후 미수리 등 피해사례 또한 다양하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피플 주차장’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 피플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로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차량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차량 접수 시 발렛보험 전용앱을 통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켜 높은 이용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재이용률이 높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 주차비용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시 평일 10,000원 주말 15,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는 김포공항 주차요금 대비 50%할인된 요금으로 여행객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피플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피플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