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15 (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전문직에서 성혼 가장 많아···”
상태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전문직에서 성혼 가장 많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7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에서 명문가, 사회지도층, 전문직, 대기업 직장인 등 상류층 회원들의 성혼에 최적화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회원간 성혼율을 높이고 있다.

특히 전문직 직군에서 올해 가장 많은 성혼을 기록했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의 전문직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은 판검사·변호사 등 법조계 종사자, 의사, 공인회계사, 변리사, 관세사 등과 행시·외시 출신 고위 공무원이 해당한다. 

또한 기업 CEO(중견 이상 혹은 벤처기업)가 해당하며 애널리스트, 펀드매니저, 채권·주식 세일즈 등 금융업 종사자, 맥킨지·베인·BCG 등 경영컨설턴트, 그 외 고소득 외국계 회사 임직원 등이 전문직 회원으로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엔노블 판단 하 연수입 1억원 이상인 이들 또한 전문직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의 전문직 회원들만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에는 여러 혜택이 주어진다. 업무 특성상 바쁜 스케쥴을 고려, 계약 횟수 종료 이후에도 서비스 미팅을 주선하고 있으며, 전문직 남성회원에게는 ‘THE SPECIAL’에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 여성회원에게도 이와 동등한 조건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담당매니저와 VVIP 전담팀, 관리팀 등 최소 인원들만이 회원 정보를 접근할 수 있도록 철저한 비공개 관리를 진행하는 등 회원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엔노블 한기열 부대표는 “현재 엔노블에는 많은 수의 전문직 회원들이 소속되어 있다”며 “앞으로도 전문성 있는 결혼정보 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엘리트 회원들의 성혼을 이끌어가는 엔노블이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