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0 16:32 (일)
농협목우촌, 또래오래 소떡 2종 신메뉴 출시 기념 세트메뉴 3천원 할인행사 실시
상태바
농협목우촌, 또래오래 소떡 2종 신메뉴 출시 기념 세트메뉴 3천원 할인행사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6 17: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소떡(소시지+떡’ 2종 출시를 기념해, 9월 16일(월)부터 9월 30일(월)까지 배달어플 ‘요기요’에서 또래오래 세트메뉴 3종(오곡후라이드+맵닭맛소떡, 갈반핫반+콘듀맛소떡, 콘듀치킨+맵닭맛소떡) 주문 시 3천원 할인 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래오래 신메뉴 ‘소떡 2종’은 ▲바삭한 떡과 부드러운 소시지 위에 달콤짭짤한 콘시즈닝이 뿌려진 ‘콘듀맛 소떡’ ▲매콤달달 맵닭소스를 덧바른 ‘맵닭맛 소떡’ 메뉴로, 이와 어울리는 치킨 3종 세트메뉴 할인행사를 요기요에서 진행하는 것이다.

세트메뉴 3천원 할인행사를 진행 중인 또래오래 관계자는 “또래오래를 사랑하고 아껴 주시는 모든 고객을 위해 다양한 메뉴 출시와 할인 행사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 현재 요기요에서는 국물떡볶이 세트메뉴(오곡후라이드+국물떡볶이, 순살후라이드+국물떡볶이)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또래오래는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치킨프랜차이즈로, 100% 국내산 목우촌 닭고기와 오곡(현미, 보리, 조, 수수, 콩)이 첨가된 파우더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치킨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