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8 00:39 (금)
재택부업 부업폴 ‘폴1등으리’ 김가을 대표, 체계적인 교육으로 후배양성에 앞장
상태바
재택부업 부업폴 ‘폴1등으리’ 김가을 대표, 체계적인 교육으로 후배양성에 앞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6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적인 경기불황이 이어지면서 직장인의 투잡, 쓰리잡이 일상화되고 있는 가운데 직장인들과 전업주부들도 가계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재택부업을 하는 경우가 크게 늘고 있다. 재택부업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일할 수 있어 주부뿐만 아니라 학생, 직장인 모두 선호하는 알바로 꼽힌다. 재택부업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F.O.L(폴)은 리셀러모집에 특화된 부업으로써 극초기부업이기 때문에 높은 수익과 함께 인스타그램 프로그램을 홍보해 눈길을 끌고 있다. 

부업폴은 휴대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일할 수 있어 SNS를 즐겨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수익을 향해 도전할 수 있어 2030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최근 재택부업으로 단기간 고수익을 올리고 있는 ‘폴1둥으리’ 김가을 대표가 재택부업 성공 노하우를 공개하며 부업계 최초로 후배들에게 전원수익을 안기며 주목을 받고 있다.

22살에 고수익을 실현한 ‘폴1등으리’ 김가을 대표는 실전마케팅으로 많은 후배들을 성장시켜 초보자와 경력자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으로 1:1 맞춤교육부터 전화교육에 이르기까지 효과적인 방향을 제시하며 후배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본인과 같은 후배들의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는 김가을 대표는 “아직 사전예약이라 오픈할 경우 더 많은 수익이 예상되기 때문에 빠른 초기선점이 매우 중요하다.”며, “성장하고 싶은 후배님들이 찾아오면 자신만의 SNS 마케팅 성공 노하우와 정성 어린 피드백과 소통을 통해 함께 같은 길을 걸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업폴 ‘폴1등으리’ 김가을 대표의 재택부업 성공 노하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또는 오픈채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