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40 (금)
아동 노인 미술심리상담사 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동 노인 미술심리상담사 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최근 유망자격증으로 추천되는 아동 노인 미술심리상담사를 비롯한 각종 심리상담사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하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실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person’을 입력하는 것이다.

한국장학진흥원의 심리상담사 자격증 과정들은 컬러테라피색채 등 다양한 분야의 심리치료사가 되는법을 찾는 이들을 위한 교육과정이다. 애니어그램테스트 같은 각종 심리평가 관련 지식을 교육하는 것은 물론, 심리상담 기술까지 전수해 상담심리사클리닉 등으로 취업하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통합예술 같은 여러 분야의 심리치료사로 취업하고자 관련 국가 공인 자격증 종류 1급, 2급, 3급 취득 등에 대해 알아보는 사람들이 금전적 부담 없이 다양한 심리상담 분야를 학습할 수 있다. 심리상담사 자격증 따는법을 찾는 사람이라면 초보자도 심리상담사가 하는일을 쉽게 독학할 수 있도록 단계별 커리큘럼을 갖췄다는 점 역시 눈길을 끈다.

아울러 본 이벤트 당첨 시 한국장학진흥원의 문학심리상담사 포함 총 121종 자격증 교육과정 인강을 무료로 수강하고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무료로 응시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연봉 등을 알아본 후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은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곳은 인지행동치료(CBT), 변증법적 행동치료(DBT) 등을 배울 수 있는 인지행동심리상담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을 신규 개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