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30 (금)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국내최저가 프로모션’ 고객들에게 호평
상태바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국내최저가 프로모션’ 고객들에게 호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밝은내일유학’은 각 지역별(세부, 바기오, 클락, 마닐라, 일로일로 등) 필리핀어학원 비용 ‘국내최저가보장’ 프로모션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상기 프로모션은 출국 전 타 업체의 견적이 더 저렴한 경우, 그 차액을 보상해 주는 국내유일 프로모션으로, 각 학원별 선착순 3명 한정 9월20일까지 진행된다. 최근 필리핀어학연수는 영어권국가의 유학이나 워킹홀리데이를 가기 전,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간 영어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어, 선택을 받고 있다.

또한 기초 회화과정에 국한되지 않고, 시험보장반인 토익, 토플, 아이엘츠, 비즈니스 영어까지 공부할 수 있으며, 엄마와 자녀가 함께하는 필리핀가족연수, 주니어혼자 가는 필리핀영어캠프, 군인&공무원 유학휴직 어학연수, 50대&60대 은퇴자어학연수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세부어학연수의 경우, 타국가(일본, 베트남, 대만, 중국, 러시아 등)에서도 필리핀어학연수가 인기를 끌면서 많은 학생들이 필리핀을 찾고 있다. 현재 세부어학원의 외국인 국적비율은 대부분 70% 이상 유지되고 있어, 외국인 룸메이트가 배정이 가능하다.

엄마와 자녀가 함께하는 필리핀가족연수 경우도 해외수요가 크게 늘면서 방학시즌 기숙사 잡기가 매우 어렵다. 이미 2020년 여름방학시즌 필리핀가족연수가 마감이 된 어학원까지 나왔다. 필리핀가족연수는 계획하고 있다면 마감이 빠르기 때문에 최소 6개월 전부터 준비를 하는 것이 좋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종로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대구, 대전, 인천 등 전국 모든 지역 고객과의 전화 및 카톡 상담을 통해, 객관적인 최신어학원 정보와 철저한 출국준비, 현지관리, 무사고 송금서비스 등 국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후기, 비용, 준비물, 어학원소식 또한 유학원에서 운영하는 다음카페, 유튜브(밝은내일유학TV)에서 최신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필리핀 한달살기, 세부한달살기, 바기오한달살기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바기오어학연수는 헬프어학원, 파인스어학원, BECI어학원 등이 있고, 휴양도시로 유명한 세부어학원은 SMEAG어학원(구 SME어학원), CG어학원 등이 있다. 경제특구 클락어학연수는 HELP어학원, CIP어학원 등이 있고, 필리핀 수도 마닐라어학원에는 CNN어학원, 필리핀교육도시 일로일로어학원은 CPU대학부설 MK어학원과 GITC어학원(구 C&C어학원), 그 외 기타지역으로는 딸락 MMBS어학원, SMEAG글로벌스쿨, 바콜로드 ILP어학원 등이 있다. 그리고 필리핀조기유학과 필리핀주니어영어캠프 전문으로는 이모캠프, MJ어학원, 세부ESL어학원, CIJ어학원, CIA캠프가 유명하다. 상기 ‘국내최저가보장’ 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