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25 (토)
김포공항 주차비할인 진행하는 자스민파킹, 9월기간 김포공항 주차비50%할인혜택 진행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비할인 진행하는 자스민파킹, 9월기간 김포공항 주차비50%할인혜택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4 2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지난달에이어 9월에도 김포공항 주차비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자스민파킹은 작년대비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커짐에 따라 다양한 주차대행이벤트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하는 국내선 이용객들과 더불어 자차이용객들에게는 좋은소식이라고 볼 수 있다. 자스민파킹은 주차대행료 무료이벤트를 실시함은 물론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하는 주차대행업체로, 고객의 차량안전과 불필요한 잡음이 생기지 않도록 사전방지를 강조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진행하는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할인이벤트는 자스민파킹이 강조하는 실내주차장 우선주의원칙을 기반으로 진행하고 있다. 자스민파킹은 김포공항 주차장의 경우 주차비 평일 24시간 기준 20,000원 기준으로 본다면, 자스민파킹은 실내주차장을 제공함과 동시에 50% 저렴한 실내주차비를 제공하여 김포공항 주차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차량을 맡기셔도 된다.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으며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하여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