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3 00:05 (월)
투잡·재택알바 멘토 ‘노블맘’ 투잡으로 시작해 1억 8천 억대연봉되기까지 단기간에 성공한 노하우 후배님들께 전수
상태바
투잡·재택알바 멘토 ‘노블맘’ 투잡으로 시작해 1억 8천 억대연봉되기까지 단기간에 성공한 노하우 후배님들께 전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2 18: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직장생활을 하면서 투잡을 시도하는 직장인들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불안한 경제상황과 높은 물가 등으로 인해 매달 받는 월급만으로는 넉넉하게 생계를 꾸리고 미래를 대비하는 일이 어렵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최근 경력단절 여성, 대학생, 주부, 직장인들의 관심이 높은데, 재택부업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자신이 원할 때 일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재택부업, 투잡 전문 멘토 ‘노블맘’이 억대연봉의 신화로 주목을 받고 있다.

노블맘은 경기악화와 남편 사업 부도로 큰 빚을 얻어 좌절과 절망속에서 우연히 관련 내용을 접한뒤 도전하게 되었는데, 지금은 1억 8천만원의 억대연봉의 주인공으로 그동안의 노하우와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성공 방법을 후배들에게 전수해 주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본사 홈페이지에 성공 스토리까지 올라갔으며, 최단기 억대연봉 신화를 성공한 사람들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이유는 서른 아홉이라는 나이에 도전한점을 들 수 있다. 자신보다 어린 사람들 속에서 꾸준히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접목하여 남다른 마케팅 능력으로 인정받게 되었고 주부가 가진 여러가지 진솔한 이야기들로 많은 후배님들에게 공감을 갖게하고 재택알바를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교육하게 되었다고한다

노블맘은 “현재 컴맹초보교육에 전념하고 있고 알기쉬운 눈높이 교육으로 자료만들기에 열정을 다하고 있다”며 재택알바, 투잡을 처음 시작하는 육아맘이나 컴퓨터를 잘 모르는 컴맹초보들에게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노블맘의 성공스토리는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