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20 (금)
세부 마사지 ‘킹스파’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자유여행객 눈길
상태바
세부 마사지 ‘킹스파’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자유여행객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여행지 추천 순위에 항상 꼽히는 세부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동남아시아 여행지로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경관으로 일년 내 인기 있는 여행지로 알려졌다. 많은 이들이 세부의 아름다움을 느끼기 위해 여행지로 선택하고 있다.

세부 자유여행을 계획했다면 마사지를 빼 놓을 수 없다. 세부 마사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신 마사지를 풀코스로 받을 수 있어 관광객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다. 최근 최상의 마사지 서비스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픽드랍 서비스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광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사지샵이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마사지 맛집이라는 별명이 붙은 ‘킹스파’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마사지 외 다른 투어 상품은 판매하지 않아 마사지에만 전념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전문적인 마사지 샵 구축을 위해 5년 간 꼼꼼한 준비 과정을 거쳐 오픈한 곳으로 세부 막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최대 규모에 걸맞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입소문에 관광객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현지에서 직접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알려진 세부 추천 맛사지샵 킹스파는 한국인 대표와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언어적인 어려움을 덜었으며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킹스파 인근에는 세부 리조트로 잘 알려진 샹그릴라리조트, 화이트샌드리조트, 크림슨리조트, 모벤픽리조트 등이 자리하여 접근성이 좋다고 알려졌다.

킹스파 인근에는 세부 쇼핑몰인 세이브 모어 쇼핑몰과 함께 어메이징 쇼장, 마리바고그릴, 에이스 크랩, 카바나 레스토랑, 골드망고그릴 등이 5분 이내 위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여기서 그치는 것이 아닌 고객의 편의를 위해 공항 드랍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원하는 밤 시간대에 맞춰 3차례 운행되는 셔틀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고의 마사지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최소 3년에서 최대 10년 이상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한국인의 맞춤 마사지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은 필수로 전해졌다.

고객의 1:1 맞춤 마사지 서비스 진행을 위해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원하는 마사지 부위와 강도 등을 세심하게 체크한다. 또한 킹스파 마사지 순번을 기다리는 이들을 위한 케리어 무료 보관은 물론 샤워장과 화장실 이용, 음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사지를 받는 동안 얼굴에 자국이 남지 않도록 실리콘 안면 베개를 설치했다. 또한 고객의 위생관리를 위해 마사지에 사용하는 모든 용품은 일회용품으로 진행하고 있다. 최고의 서비스와 철저한 위생관리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세부 마사지를 찾는다면 킹스파를 고려할 수 있다.

세부 마사지 킹스파 관계자는 “고객의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매우 노력한다”며 “전문 테라피스트가 마사지에 집중 할 수 있도록 교육을 잊지 않는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킹스파를 믿고 방문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킹스파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부 마사지 맛집으로 알려진 킹스파는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하는 경우 서비스를 받기 어려울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세부 여행에서 마사지샵 방문을 계획한 이들은 자유여행 전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킹스파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다른 시간대보다 여유로워 예약에 참고할 수 있다. 킹스파 예약의 경우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