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5:35 (목)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합리적인 분양가로 인기 업체 ‘미유펫’, 추석 연휴 맞이 9월 이벤트 소식
상태바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합리적인 분양가로 인기 업체 ‘미유펫’, 추석 연휴 맞이 9월 이벤트 소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6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 업체 ‘미유펫’이 9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인기다. 분양가 최대 80%할인은 물론, 용품증정이벤트, 가족단위 방문객 및 커플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가용품증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심장사상충 1회 무료 이벤트, 호텔 무료이벤트, 무료분양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유펫은 부산본점을 비롯해 인천(송도), 광주, 서울(강남), 전주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대규모 애견, 애묘업체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유펫이 실시하는 서비스들 중에서 가장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서비스는 동물병원과 협력해 실시하는 서비스들이다. 

평소 반려동물 관리에 전문성을 부여하기 위해 실시한 연계협약은 평소 수의사가 직접 건강검진을 실시함은 물론 분양이전 건강검진을 실시해 분양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일부 매장들은 동물병원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업체는 분양 이후에도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어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현재 관리 중인 모든 반려동물들은 청결, 위생,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모두 일대일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반려동물 분양 수요자들이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도록 위해 전문 펫플래너를 배치하였다. 언제든지 애완동물의 상담이 가능하며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인력을 통해 반려동물의 세심한 관리를 돕는다

최근에는 반려동물 양육인들이 선호하는 시기에 분양이 진행되지 않은 아이들을 무료로 분양하는 서비스도 실시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서비스를 통해 강아지무료분양 및 고양이무료분양이 가능하다. 특히 인천점은 SNS에서 프리미엄 인천 강아지분양, 믿을만한 인천 애견분양, 인천 애견샵, 인천 고양이분양, 인천 강아지 무료 분양샵 등으로 불리우며 평을 받고 있다.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손쉽게 분양으로 이어지기 위해 보정한 사진을 게시하고 있는 것에 반해 애견 분양샵 미유펫의 공식홈페이지에 게시되고 있는 모든 반려동물들은 실물사진만을 게시하고 있다. 다년간의 꼼꼼한 운영을 통해 무주, 장수, 임실, 순창, 고창군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더욱 믿을만한 애견샵, 애묘샵이라는 후문이다.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업체 미유펫에서 분양하는 대표적인 견종은 영리하고 애교가 많아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푸들, 공처럼 둥글고 풍성하게 부풀어 오른 털이 특징인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가장 작은 견종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치와와, 독립심이 강하며 세심하고 친밀한 비숑프리제, 순백에 실크 같은 광택이 있는 피모를 가진 말티즈 등이 있다.

최근 수요가 늘기 시작한 특수견종인 명랑하고 사교적인 성격과 귀족적인 외모를 갖고 있는 킹찰스 스패니얼, 끈기가 강하고 스테미너가 있어 명랑한 잭러셀 테리어, 얌전하고 다정한 보스턴테리어, 실내에서 기르기에 적당한 크기로 명랑하고 움직임이 빠른 프렌치불독 등의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특별분양을 통해 목포, 여수, 순천, 나주, 광양, 담양 등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천 송도 등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미유펫’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들을 기획 및 실시할 예정이며 분양업체의 기본 소양 또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