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00 (금)
몸캠피씽 및 피싱 전문 해결 업체 퍼블소프트, 24시간 동영상 유포 차단
상태바
몸캠피씽 및 피싱 전문 해결 업체 퍼블소프트, 24시간 동영상 유포 차단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2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과 통신기술의 발달로 인한 부정적인 면은 사이버 범죄라고 할 수 있다. 최근 각종 사이버 범죄가 기승을 부리고 있으며 그 뿌리가 뽑히지 않고 있다. 특히 몸캠피씽을 비롯한 다양한 사기 범죄가 가장 많은 피해자를 발생시키고 있다.

나도 모르게 촬영되는 몰카나, 의도치 않게 걸려버린 몸캠사기 등 여러 가지 사이버 범죄로 인해 고통 받는 이들이라면, 그 자료 자체의 삭제를 원할 것이다. 이에 보안 IT회사 퍼블소프트에서는 동영상, 사진 등의 여러 가지 자료가 더 이상 유포되지 않고 이미 유포된 영상들을 회수할 수 있는 원천적인 차단 기술을 이용해 피해자를 돕고 있다.

몸캠피싱은 피해자의 휴대전화에 저장된 모든 연락처의 지인들에게 영상이 유포되는 것이며, 그 외 여러 가지 경로를 통해 모르는 사람에게까지 영상이 퍼질 수 있다. 때문에 몸캠피씽을 해결하려면 영상 유포가 더 이상 진행되지 않도록 하는 차단하는 기술이 필요하며, 이미 공유된 동영상을 삭제하는 기술 역시도 필요하다.

보안 IT회사 퍼블소프트에서는 협박범들이 동영상을 원천적으로 유포하지 못하도록 구제활동과 자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미 카카오톡, 문자메세지 등을 통해 퍼진 동영상을 삭제하고 또 다른 유포가 발생하지 않도록 막고 있다. 유포 루트를 원천 차단하고 있어 근본적인 해결이 가능하다.

퍼블소프트에서는 PB기술로 동영상 유포를 차단하며, 24시간 대응 서비스를 진행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면서 영상이 모두 삭제되었는지, 더 유포되지는 않는지 지켜보고 있다. 문의 역시 24시간 내내 가능하다. 

자세한 몸캠피싱 기술적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퍼블소프트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